향이 나는 녹차 품종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향이 나는 녹차 품종

이제 각종 녹차티백의 다양한 맛을 확인해 보세요 티테이블.

툴시 맛 차:

툴시 또는 홀리 바질은 수년간 치료에 사용되는 중요한 약용 식물 중 하나였습니다. 이는 또한 건강한 삶을 유지하기 위해 Ayurveda가 권장하는 옵션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이 고대의 풍부한 허브가 항산화 성분이 가득한 마법의 맥주와 융합되면 신체에 건강에 도움이 되는 수많은 음료가 만들어질 것입니다. 툴시 주입 액체의 많은 건강상의 이점 중 일부는 스트레스 감소, 구강 건강 개선,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툴시가 비타민 K의 훌륭한 공급원이므로 뼈 발달에 도움이 된다는 것입니다. 또한 면역력을 향상시키고 체력을 증가시키며 훌륭한 스트레스 해소제입니다. .

히말라야 차:

유형의 이름을 보면 그것이 원산지임을 짐작할 수 있습니다. 위대한 히말라야 기슭에서 나오는 이 다양한 리프레셔는 스트레스와 피로에 저항하며 몸과 마음에 놀라운 디톡스 역할을 합니다. 또한 소화를 개선하고 혈압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달콤한 히말라야 녹차 한 잔은 완벽한 원기 회복입니다. 이 차 종류의 비교할 수 없는 맛과 웰빙 요소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민트 차:

언급된 액체 모금의 다양한 맛 중에서 민트 맛 변형은 특별한 것입니다. 잘게 썬 민트는 잎의 향과 기본 특성을 높이는 데 사용됩니다. 이 형태의 녹색 음료는 달콤한 냄새와 맛을 지닌 방향제입니다. 민트는 진정 효과와 활력을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차의 자극적 특성을 증가시킵니다. 민트를 추출한 음료로 여름에 밥과 함께 먹으면 가장 맛있는 음료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른 것들과 마찬가지로 민트 향이 나는 보라색도 여러 가지 건강상의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자유 라디칼의 유해한 효과의 균형을 맞추고 질병과 노화를 유발하는 산화 상태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 항산화제인 카테킨이 가득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카페인은 체내 지방 연소 과정을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민트 자체가 시원한 물질이기 때문에 진정 효과를 줍니다. 일을 하다 지쳤을 때 민트 추출 변형 음료를 한 잔 마셔보세요.

자스민 차:

상기 액체 음료의 이 변형은 향기로 유명하며 청 왕조가 지배하던 17세기 중국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 훌륭한 잎이 많은 양조장에서는 잎이 산화되면서 재스민 꽃의 향기가 물씬 풍깁니다. 자스민 그래스 청량함의 은은한 향은 가볍고 풀향기 나는 맛이 나며, 블루미 노트가 오래 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