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자라트 탈리(Gujarati Thali) – 건강에 좋은 식사 Panchavati Gaurav

강에 좋은 식사에 대한 생각은 인도 전통의 일부입니다. 완전한 칸나 또는 식사를 먹는 것은 베다 시대부터 실천되어 왔습니다. 탈리는 인도를 여행하는 동안 접할 수 있는 가장 맛있고 균형 잡힌 음식 중 하나입니다. 탈리는 둥근 접시에 담겨 제공되며, 주변에는 야채, 카레, 커드 및 디저트가 담긴 카토리스라고 불리는 작은 그릇이 놓여 있습니다. 접시 중앙에는 로티 또는 쌀이 제공됩니다. 구운 파파드와 버터 밀크 한 잔도 식사의 일부입니다. 남부 인디언, 북부 인디언, 구자라트 및 라자스탄 탈리스가 있습니다  수원 맛집.

북인도, 구자라트 및 라자스탄 탈리스는 인도 북부와 서부 지역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전형적인 맛있고 호화로운 구자라트 탈리스를 소개합니다.

구자라트 탈리가 균형 잡힌 식단인 이유

구자라티 탈리는 콩류, 시리얼, 야채, 쌀이 들어있어 균형 잡힌 식사입니다. 구자라트 요리는 은은한 단맛으로 유명합니다. 어린이와 어른 모두가 좋아합니다. 구자라트인들은 매일의 식사를 Dal-Bhat-Roti라고 부릅니다. 특별한 날이나 축제 기간에는 이 기본 4중주로 더욱 맛있고 맛있는 요리를 보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정통 구자라트 탈리스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에서는 항상 특별한 날이 됩니다. 다양한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구자라트 탈리스는 대부분 채식주의자이며 가정적인 분위기에서 제공됩니다.

전형적인 구자라트식 식사는 다양한 로티, 달, 쌀, 샤크입니다. 샤크는 조리된 야채일 뿐이며 건조 요리 또는 그레이비 요리가 될 수 있습니다. 다른 반주로는 다양한 피클, 건조 처트니 가루, 구운 파파드 등이 있습니다. 구자라트는 우유로 만든 달콤한 요리로 유명하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전형적인 구자라트 탈리에는 달콤한 요리 중 하나로 aamraas(망고 펄프) 또는 Shrikand가 있습니다. 로티를 aamraas 또는 Shrikand에 담그고 부드럽고 과육이 풍부한 aamraas/Shrikand를 퍼서 맛보세요. 그러나 aamraas는 망고 시즌에만 제공됩니다. 비수기에는 달콤한 요리는 일반적으로 Shrikand 또는 Dhoodh pak입니다.

구자라트 탈리 섭취의 이점

MyFood-a-apedia에서 실시한 연구에 따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