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화면이 깨진 경우 수행할 작업

노트북 화면이 깨졌을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생각은 컴퓨터를 수리 센터로 가져가서 수리를 위해 요구하는 가격을 지불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직접 수리를 하면 많은 비용을 절약할 수 있으며 어떤 경우에는 시간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 화면을 온라인으로 주문하는 것은 가까운 수리점에서 구입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할 뿐만 아니라, 직접 수리하여 절약하는 비용도 극적으로 늘어날 수 있습니다. 노트북 화면을 온라인으로 주문한 다음 직접 수리를 수행하면 많은 수리 센터에서 수행해야 할 작업에 대한 긴 대기 목록이 있고 대기 시간이 몇 주가 될 수 있으므로 수리가 훨씬 더 빨리 완료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갤럭시북4.

노트북 화면 교체는 의외로 쉽습니다. 특별한 기술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드라이버를 잡고 나사 몇 개를 돌리는 능력만 있으면 됩니다. 많은 일과 마찬가지로, 이 작업은 빠른 온라인 튜토리얼을 통해 집에서 쉽게 수행할 수 있는 작업 중 하나입니다.

약간의 DIY를 한다는 생각이 겁이 나더라도, 그 일을 좋아하고 일을 하는 데 단 몇 분밖에 걸리지 않는 사람을 찾을 수 있을 것이며, 당신을 도와주는 것을 꺼리지 않는 사람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나가는 것은 쉬울 것이다.

번화가에 비해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교체 화면을 제공할 수 있는 사이트가 많이 있으므로, 화면이 고장나는 경우 가장 먼저 접속할 곳은 인터넷인지 확인하세요.

스스로 하는 것의 마지막 이점은 집에서 그러한 일을 하면 큰 힘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며, 결국 모든 작은 일을 아웃소싱할 필요가 없으며 비용도 절약할 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마도 스스로 함으로써 많은 즐거움을 찾을 것입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