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창문형 에어컨을 선택하는 방법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준비 되었나요? 에어컨을 가동할 준비가 되셨나요 LG 시스템에어컨?

에어컨이 너무 비싸다고 걱정된다면, 시중에 저렴한 모델이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실제로 창문형 에어컨은 $150 정도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창문 유닛은 여름의 가장 더운 날에도 시원함을 유지해주는 훌륭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그리고 팔과 다리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창문형 에어컨은 창턱에 고정하는 장치입니다. 여름 동안 그 방을 꽤 시원하게 유지해 줄 거예요. 어떤 사람들은 공간을 시원하게 유지하기 위해 창문형 에어컨 장치를 거실에 배치하기로 결정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밤에 시원한 공간에서 잘 수 있도록 침실에 장치를 두는 것을 선택합니다.

창문형 에어컨은 매우 현명한 투자가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을 시원하게 해줄 뿐만 아니라 꽤 저렴할 수도 있습니다.

일부 장치의 가격은 200달러 미만입니다. $5000 이상의 비용이 드는 중앙 에어컨과 비교할 때 창문형 에어컨은 예산에 민감한 소비자에게 탁월한 선택입니다.

창문형 에어컨은 전기 소모량 측면에서도 꽤 저렴합니다. 중앙 에어컨은 여름 동안 천문학적인 전기 요금을 부과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창문 유닛을 사용하면 시원함을 유지하면서 월별 전기 요금을 낮은 수준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창문형 에어컨 브랜드는 Kenmore일 것입니다. Sears 및 Kmart와 같은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는 Kenmore 제품은 가장 빠르게 판매되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Kenmore는 작은 침실이나 사무실을 식힐 수 있는 미니 유닛부터 집의 대부분을 시원하게 유지할 수 있는 대형 창문형 에어컨까지 다양한 창문 유닛을 제공합니다. Kenmore 장치에는 프로그래밍 가능한 타이머, 4방향 통풍구, 리모콘 및 가변 속도 팬을 포함한 몇 가지 멋진 기능이 함께 제공됩니다.

필요한 크기 단위를 결정하려면 해당 단위를 사용할 공간을 측정하십시오. 평방피트가 확보되면 BTU 계산기를 사용하여 장치 크기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창문형 에어컨을 사용하면 여름에 큰 돈을 들이지 않고도 시원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