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을 수리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웨어를 시작하고 가장 깊고 철저한 검사를 시작한 다음 그대로 두십시오. 가장 포괄적인 검사 유형(가장 많은 파일을 찾고 완료하는 데 가장 오랜 시간이 소요됨)은 컴퓨터가 기본적으로 실행되도록 구성된 검사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또한 스캔을 실행하기 전에 코드가 완전히 업데이트되었는지 확인하여 최신 악성 코드를 포착할 수도 있습니다 갤럭시북4 프로360.

바이러스 백신 스캐너는 위협을 놓치거나 비활성화할 수 있으므로 두 번째 의견을 얻을 가치가 있습니다. 많은 안티 바이러스 개발자들은 두 번째 보호 계층으로 기본 보안 소프트웨어와 함께 설치할 수 있는 경량 주문형 스캐너를 만들었습니다.

2.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랜섬웨어 발생부터 올바른 문자를 뱉어내지 못하는 키보드 결함에 이르기까지 많은 컴퓨터 또는 노트북 문제는 오래되고 비교할 수 없는 소프트웨어로 인해 발생합니다. 다행히도 이제 많은 업데이트가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매우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Windows 중심 운영 체제에서는 설정을 클릭한 다음 클릭하여 업데이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Mac OS에서는 Dock 또는 Finder의 응용 프로그램 화면에서 App Store를 실행하고 업데이트 탭으로 전환하세요. 반드시 업데이트를 적용하세요.

웹 브라우저,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 등 다른 애플리케이션의 업데이트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업데이트 기능은 어느 앱에서나 눈에 띄게 나타나야 하는데, 막히면 내장된 도움말을 참고하세요. 찾을 수 있는 모든 업데이트를 적용한 후 미래를 방지하는 것은 과도한 기술입니다. 컴퓨터에서 실행 중인지 확인하세요. 그러면 결과적으로 여러 컴퓨터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3. 운영 체제 재설치
Windows 또는 Mac-OS를 다시 설치하고 다시 시작하는 것은 위에서 설명한 “극단적인 문제 해결” 솔루션의 보다 극단적인 버전입니다. 불쾌한 프로그램을 제거하고, 많은 바이러스 및 맬웨어 유형을 제거하고, 인터넷 연결 설정을 재설정하고, 일반적으로 처음부터 다시 시작할 수 있는 빈 공간을 제공합니다. 재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하기 전에 모든 데이터가 백업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을 시도해 볼 가치가 있는 이유는 Microsoft와 Apple이 이제 운영 체제 재설치를 매우 간단하게 만들었다는 것입니다. Windows에서는 설정에서 업데이트 및 보안으로 이동한 다음 이 PC 재설정을 선택하여 시작할 수 있지만, macOS에서는 Cmd+R을 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