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기 패널 외부 셔터 선택을 위한 DIY 팁

유리 시대 이전과 유리 가격이 저렴해지기 전에는 외부 셔터가 창문을 장식했습니다. 그들은 프라이버시 제공, 덥거나 추운 달 동안의 단열, 개구부 덮기 등의 기능을 수행했습니다. 창 기술의 개선으로 돌출 패널 외부 셔터는 새로운 용도를 얻었습니다. 그들은 주로 장식용으로 사용됩니다.

장식에 셔터를 사용함에도 불구하고 집에 기능적인 영향을 미치므로 선택 및 설치 시 신중한 고려가 필요합니다. 태양을 차단하고 프라이버시를 제공하며 집의 가치를 높이려면 적절하게 선택하고 설치해야 합니다. 다음은 귀하의 건물에 맞는 셔터를 쉽게 선택할 수 있는 팁입니다.

집 전체의 스타일과 일치시키세요

각 집에는 일반적인 디자인이 있습니다. 일부는 빅토리아 시대풍이고 다른 일부는 지중해풍, 현대식 등입니다. 이는 돌출 패널 외부 셔터 디자인에도 적용됩니다. 집의 다른 부분과 다르게 눈에 띄어서는 안 됩니다. 디자인을 유지하려면 건물 셔터 전문가와 상담해야 합니다. 전문가가 귀하의 집을 방문하여 나머지 구조물과 가장 잘 어울리는 디자인을 추천해 드립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이웃이 설치한 셔터의 종류를 확인하는 것을 고려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인 디자인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루버 – 셔터가 열려 있어도 비를 막아주는 역사적인 디자인입니다. 고정식, 이동식, 혼합식 디자인이 가능하도록 디자인이 개선되었습니다. 각 옵션이 집의 요구 사항에 얼마나 잘 부합하는지에 따라 결정을 내리십시오  복합기렌탈.

Bold and Batten – 일반적인 디자인은 수직으로 장착되고 ‘z’ 또는 수평 교차가 있는 여러 개의 보드로 구성됩니다. 이것은 집에 소박한 느낌을 주는 또 다른 전통적인 디자인입니다.

돌출 패널 또는 솔리드 패널 – 이러한 다양성을 식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각 셔터를 완성하는 패널 수를 통해 확인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인 것은 상단에 하나, 중간에 하나, 하단에 마지막 하나가 있는 3개의 패널 셔터입니다. 이 패널의 크기는 셔터의 크기에 따라 다릅니다.

바하마 또는 버뮤다 셔터 – 창문 위에 놓인 차양과 유사한 장착으로 식별됩니다. 해안 지역에서 흔히 발견되므로 바하마 태그로 식별됩니다. 카리브해 스타일의 터치로 인해 강한 태양 광선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 아이디어가 탄생했습니다.

이러한 스타일의 대부분은 개인 취향에 맞게 다양하고 집 전체를 보완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선호도에 따라 색상도 변경될 수 있습니다.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