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생활을 위한 친환경 청소 팁

우리는 또한 당분간 천연자원이 충분하기 때문에 천연자원을 계속 남용하고 있습니다. 물이 없어지면 어떤 일이 일어날지 상상할 수 있나요 세종정기정소?

녹색 생활의 필수 요소

세상 물 중 마실 수 있는 물은 단 1%에 불과하다는 점을 기억해 보세요. 양치질을 하거나 샤워를 할 때 마지막으로 물을 잠근 게 언제인지 기억해 보세요. 녹색 생활은 꽤 어렵지만 줄이기, 재사용, 재활용이라는 세 가지 기본 원칙을 따르면 됩니다. 물론 우리는 집에서 만든 청소 제품과 직접 만들 때의 이점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하지만 그 전에 녹색 생활을 위해 시도할 수 있는 다른 것들이 있습니다.

환원이라는 첫 번째 원칙에 따라 우리는 물에 관한 주제를 다루었습니다. 식기 세척기를 사용하는 분들을 위한 작은 참고 사항입니다. 전원을 켜기 전에 기계가 가득 차 있는지 확인하세요. 이렇게 하면 물을 절약하는 동시에 비용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이 걸으면 대기 중 이산화탄소의 양을 줄일 수도 있습니다. 또한 직장에서 힘든 하루를 보낸 후 기분이 좋아질 것이며 걷기는 건강을 유지해 줄 것입니다. 이는 체육관보다 낫습니다.

계속해서 전기를 줄이면, 매일 얼마나 전기를 사용하는지 상상이 가시나요? 노트북, 스마트폰, 컴퓨터, TV 등 우리가 사용하는 모든 장비는 거의 전기로 작동합니다. 우리는 그것에 너무 의존하게 되었기 때문에 일주일 동안 전기가 없으면 세상은 폐허가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사람들은 미쳐버릴 것이고 이것이 계속되면 곧 인간은 남지 않게 될 것이고, 의지할 수 없는 사람들만이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이다.

다음에 불을 켜두거나, 전원이 꺼져서 뭔가를 남겨두기로 결정할 때는 명심하세요. 재활용에 관해서는 재활용하지 않는 사람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만약 당신이 그들 중 하나라면 바로 시작하세요. 왜냐하면 이것은 숲과 천연자원의 보존을 위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우리의 주요 주제는 이 세상의 모든 것이 연결되어 있다는 것이 밝혀졌지만 우리가 이야기한 것과는 조금 다릅니다.

집에서 만든 친환경 청소 솔루션

나는 모든 주부가 식초와 베이킹 소다의 거의 마법 같은 특성을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매우 저렴한 일반 가정용품을 사용하여 거의 모든 종류의 청소 용액을 만들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돈에 관한 것이 아니라 여러분 자신의 건강을 위한 것입니다. 왜냐하면 상업용 세제에는 종종 알레르기와 심지어 천식을 유발할 수 있는 위험한 화학 물질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저는 집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정말 좋은 청소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물론 전문 청소 서비스와 비교할 수 있는 것은 없지만 결국 병원에 거주하지 않으므로 매주 고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봄과 가을에 대규모 청소를 하는 동안에는 서비스를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상적인 청소를 위해서는 액체 비누나 설거지용 세제, 레몬즙이나 식초, 세탁소나 베이킹 소다 등 모든 조리법에 필수적인 몇 가지 기본 제품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