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의 꽃집에 더 많은 구매자를 유치하는 방법

꽃은 자연이 준 최고의 선물이다. 어떤 경우에도 꽃은 항상 큰 역할을 합니다. 축하, 결혼식, 기념일, 장례식 등 꽃은 장식뿐만 아니라 마음을 전달하는 데에도 꼭 필요한 존재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귀하가 꽃 사업을 시작하려고 할 때 귀하의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항상 있을 것이라는 확신을 가질 수 있습니다 강남꽃집.

하지만, 사업이 부진하다고 계속해서 불평을 늘어놓는 꽃집 주인들이 많습니다. 귀하의 사업이 꽃 수요 감소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귀하는 심각한 착각입니다. 꽃은 결코 수요가 없어지지 않는 것입니다. 하지만 꽃집의 방문객 수가 적은 이유를 분석하는 대신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여 해당 지역에서 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당신의 위치를 ​​비난하지 마십시오

위치를 비난할 이유가 없습니다. 공간을 구입했거나 임대했으므로 제대로 작동하도록 해야 합니다. 아무리 아름답고 신선한 장미를 매장에 도매로 판매하더라도 분위기가 좋지 않으면 사람들은 결코 매장을 다시 방문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올바른 환경을 조성해야 합니다. 꽃은 사람들을 미소 짓게 할 뿐만 아니라 눈과 마음에 어떤 평화를 가져다 줍니다. 고객이 매장에 들어올 때 같은 느낌을 받도록 하세요.

창의력을 발휘하세요

당신은 식료품점에서 파는 꽃뿐만 아니라 꽃을 다루고 있습니다. 따라서 상점의 외부와 내부에도 약간의 창의성이 필요합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가게 이름을 표시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그러나 당신은 또한 사람들이 당신의 가게에 올 때 집처럼 편안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어 그들이 꽃에 대한 그들의 취향과 매력을 당신과 공유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자연광

왜 멕시코산 신선한 꽃에 대한 수요가 항상 많은지 아시나요? 신선한 꽃은 어떤 환경에서도 빛의 원천이 될 수 있습니다. 이제 나무에서 따서 꽃집 카운터에 쌓아둘 때 어떻게 하면 싱싱해 보이나요? 구매자가 꽃의 신선함을 놓치고 있기 때문에 꽃이 구매자의 감각을 자극하지 않는지 궁금하신가요? 매장의 꽃을 싱싱하게 보이게 하는 유일한 방법은 매장에 햇빛을 가져오는 것입니다. 자연광이 들어오도록 하세요. 작은 물방울이 꽃잎에 빛나게 해주세요. 꽃이 다시 살아나게 해주세요. 그래야만 고객의 감각에 완벽하게 어필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빈 손으로 매장을 떠나도록 놔두지 마세요.

당신의 가게에 들르는 모든 사람들이 뭔가를 살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틀렸습니다. 그런 일은 일어날 수 없습니다. 오히려 꽃가게 주인으로서 당신은 사람들이 살 것이 없을 때에도 들어오도록 해야 합니다. 그들이 당신의 매장을 떠날 때, 당신의 연락처나 좋은 소원을 담은 선물 등을 가지고 떠날 것인지 확인하십시오.

꽃이 아름다운 것은 사실이다. 그렇기 때문에 프레젠테이션도 아름다워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꽃집에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기 어려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