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별 수익을 향상시키는 카이로프랙틱 의료 청구 팁 5가지

카이로프랙틱 청구 서비스 및 사무실 관리는 민간 및 정부 항공사의 개정 사항, 다양한 규정 및 새로운 요구 사항에 대한 최신 정보를 유지해야 하기 때문에 상당히 복잡할 수 있습니다. 이 역동적인 시나리오에서 카이로프랙틱 의료 청구 및 코딩 관행을 통해 월 수익을 개선해야 한다면 현명한 진료 관리, 탄탄한 미수금 계정, 자격을 갖춘 인력, 적절한 코딩 능력과 같은 여러 요소를 고려해야 합니다. 그리고 문서 진단. 또한 카이로프랙틱 의사는 깨끗한 청구서를 제출하고 청구 거부율을 낮추며 환급을 받으려면 수익 주기 기술과 청구 워크플로를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의료기관의 재정적 업무 흐름을 간소화하고 월 수익을 향상시킬 수 있는 5가지 최고의 카이로프랙틱 청구 전략을 고려해 보겠습니다 가산동한의원.

미수금 분석, 평가 및 최적화(A/R): 환급과 관련하여 미수금은 고려해야 할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A/R을 0~30일 범주로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A/R 일수”는 해당 업무로 인해 대금을 수령하는 데 소요되는 평균 일수를 의미합니다. 일수가 적을수록 평균적으로 지급을 받는 속도가 빨라집니다. 약 20%의 청구는 청구 과실로 인해 결코 상환되지 않으며, 다시 제출된 청구의 최대 50%는 지불되지 않습니다.

또한 A/R 평가는 귀하의 업무의 수익 관리 주기 프로세스가 효율적이고 효과적인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적시에 지불을 방해하는 문제도 해결됩니다. A/R 관리를 최적화하기 위한 몇 가지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보험금과 환자 매출채권 구별
각 지급인의 특정 지침이 A/R 관리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파악하십시오.
문제를 더 빨리 해결하려면 각 지급인과 관계를 유지하세요.
위험을 설명하고 결정하며 우선순위를 정하고 매월 지불인-환불 패턴을 분석하고 인식합니다.
서비스 당일에 청구서를 접수하세요.
환자 계정에 대해 엄격한 징수 정책을 구현합니다.
참고: 척추 지압사는 수익 주기 관리를 담당하는 의료 청구 회사가 있더라도 A/R 프로세스를 관리하기 위해 지속적인 인식을 유지해야 합니다.

환자 교육: 카이로프랙틱 의료 청구서 및 보험 용어에 대한 지식이 부족하기 때문에 환자들은 이전보다 더 많은 자기부담금과 공제액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환자가 자신의 의료 비용에 대해 더 많은 책임을 지게 되면서 이제 현금에 관해 환자와 대화를 시작할 때입니다.

JAMA Internal Medicine의 연구에 따르면 소비자 가격 견적을 제공할 수 없는 병원은 2012년 14%에서 2018년 44%로 증가했습니다. Revenue Cycle Intelligence의 또 다른 보고서에 따르면 환자의 재정적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의료 제공자는 이를 알려야 합니다. 진료소 방문 전에 카이로프랙틱 서비스 비용, 보험 보장 및 재정적 책임에 대해 환자에게 설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