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의 약에 맞는 허브 보충제를 찾는 방법

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화학 기반 의약품에 대한 효과적인 대안이 있다는 사실을 깨닫기 시작했습니다. 약초 보충제를 사용하기 전에 항상 의사와 상담해야 하지만, 여러분과 같은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 약초 요법을 일반적으로 사용하는지 알면 놀랄 수도 있습니다. 지침 홍대메이드카페

1) 약을 처방한 의사와 약초 보충제 사용 계획에 대해 논의하십시오. 많은 전통적인 의사들은 치료 계획에 대체 의학을 포함시키는 아이디어에 열려 있으므로 화학 기반 의약품 이외의 옵션을 탐색하는 데 관심이 있음을 의사에게 알리십시오. 그는 다른 사람들에게 효과적인 약초 보충제에 대한 제안을 할 수도 있습니다.

2) 귀하의 상태를 조사하고 완화하고 싶은 문제를 식별하십시오. 전통적인 약품과 약초 보조제의 흥미로운 차이점 중 하나는 자연 요법은 종종 질병의 근본 원인을 해결하여 완전한 건강 회복을 추구하는 반면, 의약품은 증상만 치료하는 경우가 많다는 것입니다. 귀하의 상태에 대해 다른 사람들이 작성한 약초 치료의 성공 여부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십시오.

3) 귀하의 상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허브 보충제를 확인하십시오. 시작하기 좋은 곳은 지역의 천연 식품점이나 비타민 공급점입니다. 이 사람들은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특정 허브를 섭취하고 결합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갖게 됩니다. 허브가 효율적으로 작용할 수 있도록 하는 음식을 섭취할 수 있도록 식이 권장 사항을 문의하세요.

4) 의사의 도움을 받아 천천히 전통 약물을 끊으십시오. 시도하고 싶은 허브 보충제를 찾으면 의사에게 이에 대해 알리십시오. 원치 않는 효과가 발생하지 않도록 안전하게 약 복용량을 천천히 줄일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요청하세요. 그런 다음 점차적으로 일상 생활에 허브 보충제를 추가하십시오.

5) 전통 의학을 중단한 후에는 불쾌한 부작용을 추적하고, 아프면 의사에게 알리십시오.

귀하의 약물에 대한 좋은 약초 보충제를 찾으려면 다음 지침을 따르십시오.

허브 보조제
발기부전 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