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율적이고 완벽하게 설계된 태양열 공기 가열 시스템

태양열 공기 가열 시스템 –

태양열 공기 난방은 태양 에너지를 사용하여 집을 난방하는 가장 저렴한 방법 중 하나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태양열 난방에 대한 투자 회수 기간은 1~4년이며 연방 세금 공제 30% 이전입니다 태양광임대.

태양열 공기 히터의 장점 –

히터의 주요 이점은 주택 소유자가 쉽게 설치할 수 있어 전체 투자 비용을 즉시 최소화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태양열 난방 시스템의 또 다른 이점은 배선이나 전기 허가가 필요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태양광 팬은 집열기의 태양광 모듈을 통해 직접 작동되기 때문에 운영 비용이 전혀 들지 않습니다. 무엇보다도 팬의 강도가 증가하면 자동으로 속도가 증가합니다.

태양열 난방 응용 프로그램과 달리 태양열 공기 히터는 여름철에 과열되지 않습니다. 여름에는 실제 실내 온도보다 낮게 온도 설정을 해야 하며, 히터가 켜지지 않습니다. 디지털 온도 조절 장치는 AC 전원이나 배터리가 필요하지 않으므로 태양열 패널을 통해 작동합니다.

난방 시스템은 신선한 외부 공기를 흡입하고 방출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열을 흡수하는 특수 선택 코팅이 있는 알루미늄 미로를 통해 순환함으로써 작동합니다. 그런 다음, 가열된 공기가 태양열 팬을 통해 주거지로 불어옵니다.

태양열 공기 히터는 봄, 여름, 가을에 잘 작동합니다. 20-40C (70-90F)의 증가를 제공합니다. 미국 북부와 같은 추운 기후 조건에서는 주변 기온이 영하 30~40F까지 떨어지므로 히터가 충분한 양의 열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SAH34를 사용하면 주거지나 지하실에서 공기를 흡입하여 다시 거실로 가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영하 40°C에서도 태양열 공기 히터는 유용한 열 에너지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위치

난방 시스템은 남쪽을 향한 벽에 직접 보관하면 잘 작동합니다. 또는 남쪽 지붕도 작동하지만 중독자를 통해 집으로 덕트를 연결해야 합니다. 뜨거운 공기가 나옵니다. 집안으로의 배관은 바닥에 가까운 낮은 층에 설치되어 열을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응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