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수익주기 프로세스란 무엇입니까?

수익주기란 무엇입니까?
병원 수익주기는 병원의 청구 부서입니다. 입원환자의 진료비를 수납하고 ​​환자의 청구서를 작성하는 부서입니다. 또한 청구 처리 및 보험금 지급도 관리합니다. 병원의 수익을 창출합니다. 수익주기에는 모든 관리 직원의 조정이 필요합니다. 여기에는 원활한 청구 및 치료 관리 시스템을 갖추기 위해 간호사, 질서 있는 사람, 기술자, 심지어 관리자까지 포함됩니다. 수익주기 프로세스는 의료 분야에서 가장 복잡한 프로세스 중 하나이며 병원마다 다릅니다. 그러므로 병원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기 위해서는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해야 합니다. 지불 지불이 수익 주기 과정에 포함된다는 사실을 이미 알고 계실 것이며, 이것이 Healthcare.gov가 초점을 맞추고 있는 측면입니다 불당동 내과.

병원 수익주기 프로세스
병원 수익주기 프로세스는 환자가 응급실에 와서 청구서를 생성하여 환자의 보험 회사에 보낼 때 발생하는 모든 일입니다. 청구 부서는 모든 환자의 방문 기록과 장부를 관리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병원 직원이 병원에서 임상의와 전문 간호사가 수행하는 서비스를 추적하는 곳입니다. 청구 부서는 검사실, 방사선학 등을 포함한 모든 진료 제공에 대한 비용을 추적할 책임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병원 수익 주기 부서는 환자에게 제공된 모든 진료에 대해 환자에게 청구하는 일을 담당합니다. 또한 청구 프로세스와 회사에서 청구에 사용하는 소프트웨어 및 기술을 관리하는 책임도 있습니다.

수익주기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병원 수익주기 프로세스의 목표는 무엇입니까? 첫째, 수익주기는 병원의 의료비를 회수해야 한다. 보험회사로부터의 환급은 병원이 존재하는 주요 이유입니다. 병원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존재하며 그러기 위해서는 돈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병원의 의료비를 회수하기 위한 병원수익주기 프로세스가 존재한다. 병원 청구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병원은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다음 프로세스를 사용합니다. 시술 사전 승인 검사 사전 승인 보장 한도 결정 환자의 보험사에 의료 기록 전송 의료 서비스 환급 병원의 수익 주기 프로세스는 다른 의료 서비스 제공자와 어떻게 다릅니까? 병원은 청구 프로세스가 독특하다는 점에서 독특합니다.

병원의 수익주기 과정에는 어떤 단계가 있나요?
수익 주기 전에 정리합니다. 당신이 볼 수도 이해할 수도 없는 일 때문에 환자가 병원에 ​​왔다고 가정해 봅시다. 제거할 수 없는 두려움이지만 앞으로 나아가기 전에 제거해야 합니다. 따라서 수익 주기 단계 이전에 정리 작업을 수행하면 실제 문제가 있음을 식별하여 나머지 프로세스를 시작하기 전에 문제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환자가 두 번째로 다시 오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두 번째로 처음에 좋은 반응을 보인다면 어떤 치료법을 추천해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두 번째 방문 후에는 치료 계획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단계를 시작하기 전에 문제가 어디에 있는지 알아야 합니다.
병원의 청구 부서를 처리합니다. 병원의 청구 부서와 거래해야 합니다.
계정 생성 및 지불인 식별
모든 환자에 대해 병원은 먼저 지불인이 지불할 금액을 결정합니다. 그런 다음 청구 시스템에 정보를 입력합니다. 처음 두 단계에서는 각 환자의 계정을 식별합니다. 지불인에게 비용이 지불된 후 병원 은행 계좌로 환불됩니다. 이 주기는 병원에 청구할 환자가 없을 때 잔액이 0이 될 때까지 계속됩니다. 병원의 감사 및 분류는 지속적으로 정밀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병원마다 청구부서가 너무 많아서 헷갈리기 쉽습니다. 이것이 바로 병원이 보험회사와 계정을 보유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보험회사는 병원을 감사하여 제공된 진료가 기준에 부합하는지 확인합니다.

환자 데이터 수집 및 계산
병원 수익주기 프로세스는 환자에게 응급 상황이나 심각한 상태가 있을 때 시작됩니다. 그러한 경우, 병원은 이 환자에 대한 재정적 책임을 자동으로 결정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병원은 환자의 청구서를 수집하고 계산하는 여러 단계를 거칩니다. 병원은 환자의 기록을 수집한 후 환자의 보험사에 서비스 요청을 준비합니다. 이는 환자의 의료비 지급을 위해 보험회사로 전송됩니다. 그런 다음 환자는 필요한 서류와 함께 작성된 지불 양식을 병원에 보냅니다.

환자와의 소통
병원이 환자와 청구서에 관해 소통할 때 일반적으로 이메일이나 전화 통화를 통해 이를 수행합니다. 이로 인해 환자가 적시에 병원비를 지불하기 위해 이메일이나 전화에 응답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병원 비용 청구 과정의 걸림돌 병원 비용 청구 과정은 안전하고 확실해야 하기 때문에 병원과 환자가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많습니다. 예를 들어, 환자가 병원에서 부상을 당해 치료를 받고 있을 때, 많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청구 분쟁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청구 문서 병원 청구서는 다양한 문서로 구성됩니다. 각 문서는 의료 서비스 비용, 시술 비용 등을 전달하고 이해하는 데 사용되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