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트레이너를 찾는 방법

추천 받기
개인 트레이너로서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추천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이는 기존 고객에게 친구나 가족을 추천하도록 요청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고객에게 이렇게 하도록 요청하는 것이 어색하거나 부적절하다고 느낄 수 있으므로 일부 트레이너에게는 이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이 프로세스를 덜 어색하고 더 생산적으로 만들기 위해 수행할 수 있는 몇 가지 작업이 있습니다. 우선, 처음부터 고객과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렇게 하면 그들이 친구나 가족과 귀하의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편안하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고객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여 고객이 귀하의 서비스를 추천하도록 장려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성신여대헬스장.

예를 들어, 일반적인 인센티브는 기존 고객이 추천하는 신규 고객에게 첫 달 회비 할인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는 마케팅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않고도 더 많은 신규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옵션은 매 세션이 끝날 때마다 고객에게 추천을 요청하는 것입니다. 이는 고객의 상황에서 스트레스나 어색함을 없애주는 간단한 1단계 프로세스일 수 있습니다. 이를 지속적으로 수행하면 비즈니스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Self.gr 에서 건강 과학자 찾기

온라인으로 보세요
친구나 체육관에서 트레이너를 찾을 수 없다면 개인 트레이너와 연결해 주는 여러 웹사이트가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배경 조사를 수행하고 귀하의 목표에 맞는 트레이너를 선택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트레이너의 연락처 정보를 제공하므로 트레이너와 직접 대화할 수 있습니다.

일부 온라인 개인 트레이너는 운동 기술을 보여주는 블로그나 비디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는 잠재 고객이 귀하를 직접 만나기도 전에 신뢰를 구축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훈련 경험에 대해 물어보고 추천서가 있는지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좋은 개인 트레이너는 당신에게 진정한 관심을 갖고, 당신의 목표가 무엇인지, 어떻게 보이고 싶은지 들어줄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을 독특하게 만드는 작은 것들을 포착하고 당신이 가고 싶은 곳으로 가는 데 도움이 되는 맞춤형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어야 합니다.

항상 트레이너의 자격증명을 확인하고 자격증이 최신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교육과 실무 경험의 균형을 갖춘 트레이너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첫 번째 시도에서 완벽하게 맞는 것을 발견하지만 트레이너와 함께 클릭하지 않으면 솔직하게 계속 진행하세요. 평판이 좋은 트레이너는 당신이 계속해서 훈련을 하도록 죄책감을 주려고 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성격과 피트니스 목표에 더 잘 맞는 다른 사람을 찾았다는 사실에 기뻐할 것입니다.

가까운 체육관에 물어보세요
개인 트레이너와 함께 일하는 것은 몸매를 가꾸는 놀라운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세상에 트레이너가 너무 많아서 자신에게 딱 맞는 트레이너를 찾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트레이너와 연결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트레이너가 변화를 가져오지 않는다고 느낀다면 이제 변화가 필요한 시기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