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성 피부에 정말 좋은 UAE 최고의 얼굴용 자외선 차단제는 무엇입니까?

오존층 파괴가 시작된 이래로 자외선 차단은 스킨케어의 중요한 단계가 되었습니다. 그 층의 균열로 인해 태양 광선이 우리에게 직접적으로 비치고 섬세한 피부 장벽을 손상시켜 결국 피부가 어두워지고 조기 노화가 발생합니다.

이러한 모든 문제에 맞서기 위해서는 자외선 차단제가 다용도 스킨케어 제품이어야 합니다. 그것은 대규모로 도움이 되어야 하며 모든 피부 유형에 유용해야 합니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대부분의 자외선 차단제는 이런 방식으로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스킨케어 브랜드는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금속이 함유되어 있거나 항산화제가 적기 때문에 독성이 있는 것으로 공식화합니다 마산 피부과.

이것이 바로 건성 피부를 위한 자외선 차단제 선택에 대한 가이드입니다.

1. 유기농 아보카도와 키위 자외선 차단제

자연의 순리를 유지하면서 두바이의 많은 브랜드는 인공 향과 SLS가 없는 유기농 스킨케어 제품을 판매합니다. Vaadi는 얼굴에 가장 적합한 자외선 차단제를 판매하는 유기농 제품 브랜드입니다. 아보카도와 키위의 천연 추출물로 만들어졌으며, 둘 다 천연 자외선 차단 인자인 천연 항산화제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자외선 차단제는 SPF 25로 도포 직후 250분 동안 지속됩니다. 또한, 천연추출물과 항산화성분이 함유되어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지는 못하지만 매끄럽고 유연하게 유지시켜주기 때문에 일반 자외선차단제보다 좋습니다.

이러한 기능은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 유형에 가장 적합합니다. 이 제품은 두바이 온라인 아유르베다 상점을 검색하여 구입할 수 있습니다.

2. SPF 50의 유기농 자외선 차단제

이 제품 역시 Vaadi 화장품에서 나온 제품으로 최고의 유기농 스킨케어 제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알로에베라와 오이로 만들어져 지성 피부에 좋은 천연 원료입니다. 이 자외선 차단제는 건성, 지성, 여드름이 나는 피부에 적합하며 많은 자외선 차단제에 포함된 인공 방부제가 없습니다.

또한 SPF 50으로 500분 동안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줍니다. 하지만 이것이 SPF 25보다 더 좋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둘 다 잘 작동하며 유일한 차이점은 자외선 차단 활동 시기입니다.

빠르게 흡수될 수 있으므로 건성 피부의 경우 수분이 풍부하고 약간 번들거리는 피부에 발라주세요. 건성 피부에 가장 필요한 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기 때문이다.

3. 천연 자외선 차단제인 코코넛 오일

대부분의 사람들은 시장에서 판매되는 자외선 차단제의 화학적 구성에 대해 여전히 회의적입니다. 그리고 의심할 여지 없이 이러한 제품의 대부분에는 유해한 금속 착물, 인공 향료 및 방부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브랜드에서는 완전히 자연스러운 대안을 주로 요청합니다.

건성 피부의 경우 코코넛 오일이 최고의 100% 유기농 대안입니다. 오일에는 방부제가 필요하지 않고 자연적으로 좋은 향이 나기 때문입니다. 특히 겨울철에는 코코넛 오일이 자외선 차단뿐 아니라 피부 수분이 건조해지는 것을 방지하는 가장 좋은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

건강 및 피트니스 전문가인 벤 그린필드(Ben Greenfield)는 코코넛 오일을 자외선 차단을 위해 정기적으로 사용할 것을 권장하며 코코넛 오일에는 천연 항산화제가 함유되어 있어 최고의 얼굴용 자외선 차단제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차이점은 자연적이기 때문에 자외선 차단제 역할을 하는 데 시간이 걸리고 자연적인 것들은 자리잡고 작업을 시작하는 데 시간이 걸린다는 것입니다. 천연 스킨케어 제품도 마찬가지다. 반면 시중에 판매되는 제품은 효과는 빠르지만 피부에 자극, 발진, 홍조 등 유해한 부작용을 남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