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밍엄 공항 주차 유형

버밍엄 공항 주차장에는 다양한 유형이 있으며 각 주차장에는 고유한 특징이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많은 곳에서는 예상할 수 있듯이 좋은 사과와 나쁜 사과가 있습니다. 일부는 꼭 나쁘지는 않지만 실제로 원하는 것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주차 시설의 주요 유형은 현장 유형과 외부 유형의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인천공항 주차대행.

왜 현장 버밍엄 공항 주차장을 선택하시겠습니까?

현장 시설은 버밍엄 공항 자체에서 운영됩니다. 이러한 시설은 버밍엄의 이미지의 일부이기 때문에 최고의 운영 상태를 유지할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은 좋은 서비스를 상징하는 ParkMark 기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귀하가 멀리 있는 동안 귀하의 차량이 안전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보안은 귀하의 관심사 중 하나일 뿐이며 유일한 것은 아닙니다.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사항은 셔틀 탑승입니다. 여행의 조건은 무엇입니까? 이동은 시간당 몇 번 발생합니까? 특히 여행이 밤에 진행되는 경우에는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항공편 시간과 일치하지 않는 셔틀 일정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현장 서비스에 크게 방해가 되지 않는 사항입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터미널에 가까운 공간을 차지하기 때문입니다. 이는 길고 불편한 버스 여행을 참을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이는 부정적인 효과도 있다. 이는 편리하기 때문에 다른 모든 승객들에게 인기가 높으며 높은 수요로 인해 가격이 상승합니다. 주차 비용을 최소한으로 지출하려는 알뜰한 여행자라면 이는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왜 오프사이트 서비스를 원하시나요?

버밍엄 공항 주차장은 에어허브와 연결되지 않은 제3자 회사에서도 제공됩니다. 일반적으로 터미널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으므로 대부분 가격이 저렴합니다. 그러나 일부는 꽤 가까워서 수요와 가격이 더 높아질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일부는 버밍엄의 자체 구역보다 터미널에 가깝거나 더 가깝습니다.

그러나 보안과 관련하여 이러한 사항을 면밀히 관찰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매우 불안한 ​​자동차 공간을 확보할 가능성은 무시할 수 없습니다. 모든 회사가 귀하의 돈만큼 가치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때때로 실수가 발생하지만 일부의 경우 전체 비즈니스가 부정직을 중심으로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