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 키우기 위한 다이어트에 관한 3가지 간단한 팁

당신은 체육관에서 보내는 시간이 20%이고 영양이 80%라는 말을 들어봤을 것입니다. 그러나 근육을 키우기 위한 올바른 식단을 아는 것은 몇 가지 지침을 따라야 합니다 장산역 헬스장.

이 기사에서는 근육을 키우기 위해 어떤 다이어트를 선택해야 하는지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 오히려 몇 가지 중요한 지침과 규칙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이를 따르면 근육 만들기를 위한 자신만의 다이어트를 만드는 것이 매우 쉬울 것입니다.

근육을 키우는 다이어트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근육 강화를 위한 다이어트 팁 #1:

근육을 키우기 위한 식단에는 상당한 양의 단백질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단백질은 근육을 위한 음식이며 우리 인간이 생존하려면 음식이 필요한 것처럼 근육을 키우는 식단에도 단백질이 필요합니다.

경험상 좋은 법칙은 체중 1파운드당 1~1.5g의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입니다(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근육 형성을 위한 식단에 0.5~1g의 단백질도 효과가 있을 수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근육 형성을 위한 다이어트에 단백질이 포함된 식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생선, 닭고기, 고기, 계란, 혼합 견과류, 치즈, 콩 등이 있습니다.

-근육 강화를 위한 다이어트 팁 #2:

음식 타이밍은 매우 간과되는 요소이지만 모든 보디빌더나 강사는 이 팁이 얼마나 중요한지 말할 수 있습니다. 근육을 키우기 위한 다이어트에서 음식 타이밍에 대해 가장 먼저 알아야 할 것은 식사 사이에 3시간을 넘지 않도록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규칙적으로 식사를 하면 몸이 동화작용 상태로 유지되어 근육이 형성됩니다.

근육 강화를 위한 다이어트의 음식 타이밍에 대한 두 번째 사실은 소화하는 시간입니다. 저녁 늦게와 잠들기 전에는 탄수화물 섭취를 줄여야 합니다. 근육을 키우는 다이어트에 대한 이 팁은 잠을 잘 때 많은 에너지를 소모하지 않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그리고 태우지 않은 에너지는 지방으로 변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근육 강화를 위한 다이어트에서 하루 중 더 일찍 탄수화물을 섭취하는 것이 선호되는 이유는 하루 종일 신체 움직임이 일어나고 신체 움직임이 에너지 사용과 동일하기 때문입니다.

근육을 키우기 위한 간단한 식단 조정의 힘

-근육 강화를 위한 다이어트 팁 #3:

근육 계획을 세우기 위한 식단에는 운동 직후에 단백질 쉐이크를 포함시켜야 합니다. 이는 근육이 운동하는 동안 많은 필수 영양소와 단백질을 섭취하고 운동 후 회복 과정에서 단백질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단백질 쉐이크에는 약간의 탄수화물도 포함되어야 합니다. 근육은 스스로 회복하기 위한 도구가 필요하고, 근육을 키우기 위한 다이어트에 운동 후 쉐이크에 탄수화물을 포함하면 단백질이 근육으로 훨씬 더 빠르게 전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