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징적인 워너 브라더스 월드 아부다비 가이드

오랫동안 기다려온 워너 브라더스 월드(Warner Bros. World™) 아부다비가 지난달 대중에게 공개되면서 아부다비의 다른 세계적 명소 목록에 추가되었습니다. 이 최첨단 관광명소는 야스 섬(Yas Island)을 기반으로 하며, 6개 지역에 걸쳐 29개 이상의 명소,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 및 체험을 제공하며, 만화책 슈퍼히어로와 악당은 물론 사랑받는 TV 애니메이션 영웅을 생생하게 보여줍니다. Traveasy는 영국에서 중동으로 가는 저렴한 항공권을 제공하므로 아부다비 여행 비용을 크게 절약하고 새로운 Warner Bros. World™ Abu Dhabi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이 멋진 실내 테마파크가 방문객을 위해 무엇을 준비하고 있는지에 대한 안내입니다 성인용품딜도 .

탐험할 몰입형 랜드

먼저 공원의 다른 지역으로 가는 관문인 워너 브라더스 플라자(Warner Bros. Plaza)의 아르데코 지역을 경험하게 됩니다. 그리고 슈퍼맨, 원더우먼, 플래시와 같은 DC 영웅들이 보호하는 도시 도시 메트로폴리스가 있습니다. Gloomy Gotham City에서는 배트맨과 조커, 리들러 같은 동료 악당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스쿠비 두(Scooby Doo), 벅스 버니(Bugs Bunny), 톰과 제리(Tom and Jerry)와 같이 사랑받는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의 꿈의 세계인 카툰 정션( Cartoon Junction)에서는 상황이 더욱 밝아 보입니다. Flintstones와 함께 Bedrock의 석기 시대를 여행하고 사랑받는 Looney Tunes 캐릭터의 고향인 Dynamite Gulch에서 미래를 향해 나아가세요.

독특한 식사 및 음주 시설

World에는 자체 테마 레스토랑이 있으므로 모든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The Starlight는 워너 브라더스 플라자(Warner Bros. Plaza)에 있는 공원의 시그니처 레스토랑으로 브런치, 점심, 저녁 식사로 맛있는 세계 각국의 요리를 선보입니다. 기타 식사 및 다과 정류장으로는 미국 탄산음료 매장, 선사 시대 버거 가게, 요기 베어 앤 부 부 아이스크림 및 스낵 매장이 있습니다. 아침 식사를 마음껏 즐길 수 있지만 푸딩과 간식을 먹을 공간을 남겨두세요.

테마 쇼핑 아울렛

워너. Bros World Abu Dhabi에는 다양한 테마 소매점과 기념품 가게가 있어 하루의 추억을 많이 가지고 떠날 수 있습니다. Warner Bros. Studio Store에서 로고 상품을 구입하고, Bedrock Boutique에서 Flintstones 상품을 구매하고, Hero Supply Co에서 DC 의류와 마스크를 구입하고, Bugs Bunny & Co에서 장난감과 기념품을 둘러보세요. 이러한 매장은 일부에 불과합니다. 많은 것 중에서 제공되는 모든 것을 탐색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갖고 추가 지출 비용을 가져오십시오.

전 세계 비용은 AED 295(약 60디르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