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미트볼을 요리하는 방법

맛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맛있는 미트볼을 좋아한다고 말할 것입니다. 음, 채식주의자가 아닌 사람은 누구나 그렇죠. 저는 여러 가지 이탈리아 파스타 요리를 실험하면서 여러분의 파스타 경험을 영원히 바꿔줄 육즙이 많고 맛있는 미트볼에 대한 나만의 레시피를 개발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그 레시피입니다.

우선 저는 요리할 때 정확한 계량을 하는 사람이 아닙니다. 나는 이것이 내가 정기적으로 준비하는 요리에도 미묘한 변화를 줄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것은 일을 흥미롭게 유지합니다. 그러나 명확성을 위해 각 성분의 대략적인 측정치를 포함하겠습니다. 즉, 귀하와 손님의 개인적 취향에 따라 재료를 측정할 때 스스로 판단하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

필요한 필수 성분:

다진 쇠고기와 다진 양고기를 50/50으로 혼합한 고기입니다(1파운드에서 1/2파운드 사이, 제공하는 양에 따라 다름). 쇠고기와 양고기 블렌드는 미트볼에 다른 블렌드에서는 얻을 수 없는 부드러움을 선사합니다. 또한, 돼지고기 대신 양고기를 사용하는 것은 식이 제한이 있는 모든 사람에게 더 광범위하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논현 술집.
흰 양파 반개
빵가루 (저는 금붕어 크래커를 사용합니다)
매운 소스
파마산 치즈 가루
오레가노
소금
후추
마늘 가루
파프리카
달걀 노른자(선택사항)
올리브유
필요한 필수 장비:

대형 믹싱볼
일반 부엌칼(다이싱용)
도마
양념용 작은 그릇 (선택 사항)
쿼트 크기의 지퍼락백
중간 크기의 프라이팬 또는 냄비
가장 먼저 할 일은 고기를 균질한 혼합물로 완전히 섞는 것입니다. 나는 큰 믹싱볼에 넣고 손으로 각 재료를 섞는 것을 좋아합니다. 전체 과정을 완료하려면 큰 그릇 하나면 충분하지만, 원하는 경우 조미료를 섞는 데 더 작은 그릇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으로, 양파를 잘게(또는 원하는 대로) 깍둑썰기하여 그릇에 넣습니다. 계속 손으로 섞으세요. 이렇게 하면 요리할 때 풍미가 더해지고 냄새도 좋아집니다!

그런 다음 핫 소스를 추가하세요. 저는 촐룰라나 타바스코를 좋아하는데, 원하는 대로 사용해도 됩니다. 저는 미트볼을 적당히 맵고 너무 맵지 않은 걸 좋아해서 1.5스푼 정도 사용하는 편이에요. 그릇에 붓고 더 섞는다.

계속해서 빵가루와 파마산 치즈를 추가합니다. 미리 포장된 빵가루, 으깬 크래커 등 원하는 대로 무엇이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체다맛 금붕어 크래커를 잘게 부숴 지퍼백에 넣어 사용합니다. 그릇에 부스러기와 치즈를 넣고 섞으세요. 이 단계는 미트볼의 질감과 원하는 치즈 맛을 향상시킵니다.

마지막으로 혼합물에 양념을 하세요. 원한다면 이 단계를 위해 작은 믹싱볼을 준비하세요. 제가 선택한 양념에는 소금, 후추, 파프리카, 오레가노, 마늘 가루가 포함됩니다. 나는 이것을 눈으로 추가하지만 혼합물은 파프리카 30%, 마늘 가루 30%, 오레가노 20%, 소금과 후추 각각 10% 정도인 것으로 추정합니다. 미트볼을 더 매콤하게 먹고 싶다면 카이엔 고추도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별도의 그릇에 담는 경우 손이나 숟가락을 사용하여 향신료를 섞은 다음 더 큰 그릇에 부어 섞습니다.

양념이 고르게 섞이도록 하여 일관성 없는 맛이 나지 않도록 하세요.

일부 요리사는 구조적 목적으로 혼합물에 계란을 첨가할 것을 권장하지만 나는 이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넣고 싶으면 흰자 말고 노른자만 넣으세요. 흰자는 구조를 약화시키고 고기를 끈적끈적하게 만드는 반면, 노른자는 단백질을 추가하여 멋지고 단단한 공을 만듭니다.

고기가 완전히 섞이면 균일한 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