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비에라 마야(Riviera Maya) 해변의 차이점

리비에라 마야에는 많은 해변, 다양한 스타일, 바다 유형 및 다양한 관광 명소가 있으며 때로는 압도적일 수도 있습니다. 휴가 기간 동안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완벽한 장소를 찾으십시오. 하지만 찾으면 그만한 가치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완벽한 장소를 찾기 위한 노력과 헌신 협재카페.

여기에서는 리비에라 마야(Riviera Maya)의 해변 목록을 남길 것입니다. 일부는 잘 알려져 있고 일부는 잘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에 대한 설명도 있습니다. 이제 한 장소에서 다른 장소까지의 차이점을 알아보는 방법을 배울 시간입니다. 시작해 보겠습니다.

1.- 스푸하

스푸하 해변은 플라야 델 카르멘에서 남쪽으로 20km 떨어져 있으며 휴가 중 휴식을 취하고 바다를 즐기기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멋진 산호초 앞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스노클링이나 다이빙을 할 수 있습니다. 매우 다양한 서비스, 다이빙 상점, 레스토랑, 작지만 편안한 호텔이 있습니다. 이 사이트의 북쪽 끝으로 조금 가면 작은 석호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2.- 칸테나

칸테나는 아름다운 해변의 아름답고 고전적인 풍경을 제공하는 코코넛 야자수가 많은 목가적인 해변 중 하나입니다. 리비에라 마야 최고의 럭셔리 호텔 중 하나인 그랜드 팔라디움 칸테나 호텔(Grand Palladium Kantenah Hotel) 앞에 위치해 있으며, 멋진 전망뿐만 아니라 이 멋진 해변을 방문하는 동안 호텔의 모든 럭셔리함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3.- 체무일

이 해변은 광대한 정글로 둘러싸인 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에 이상적인 해변이며 캠핑, 식사, 수영, 낚시, 가족과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시설도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주말에는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남쪽에는 작지만 아름다운 세노테가 있다. 툴룸에서 남쪽으로 22k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으며 가장 자연적으로 보존된 곳 중 하나입니다.

4.- 엑스카셀

멀리 떨어져 있고 낙원과 같으며 극도로 자연적인 캠핑 장소를 찾고 있다면 Playa Xcacel의 모래밭이 훌륭한 장소입니다. 게다가 잔잔한 바다에서는 스노클링을 연습할 수 있고 산호초의 모든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만 남쪽에 가라앉은 배가 있습니다. 조심하세요: 거북이 알을 조심하세요. 거북이 알을 만지는 것은 금지되어 있으며, 여름 밤에 거북이가 알을 낳으러 오는 표지판을 존중하세요. 이렇게 보존된 이곳을 바꾸려고 하지 마세요.

5.- 아쿠말

Akumal만큼 멕시코 최고의 해변 중 하나를 설명하기는 어렵습니다. 아마도 이것이 4월부터 10월까지의 시즌 동안 바다거북이 알을 낳기 위해 Akumal을 선택하는 이유일 것입니다. 낮이나 밤에 수백 마리의 거북이가 해변에 알을 낳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플라야 델 카르멘에서 남쪽으로 37km 떨어져 있습니다. 선글라스와 자외선 차단제를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