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에 젖으면 노트북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나요? 수리하세요

최근 비에 노트북이 젖었거나 실수로 노트북에 물을 떨어뜨린 적이 있습니까? 그 이후로 노트북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나요? 공포에 질리지 말 것; 습기를 제거하면 기계를 작동 순서로 복원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에 존재하는 습기는 노트북의 효율성을 저하시킬 수 있으며 벽면 콘센트에 과부하가 걸리고 컴퓨터 내부 구성 요소가 손상되는 등의 다른 문제를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노트북에 습기가 생기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노트북 수리 샌디에이고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갤럭시북4.

수리를 시도하기 전에 벽면 콘센트에서 시스템 플러그를 뽑아야 합니다. 또한 내부 배터리가 노트북 아래 위치에서 제거되었는지 확인하세요. 배터리를 제거하려면 배터리 팩 옆에 있는 분리 탭을 찾아 누르고 있으면 됩니다. 이제 팩을 밀어서 기계에서 제거해야 합니다. 습기로 인해 손상된 컴퓨터를 수리하는 동안 충격을 받을 가능성을 없애기 위해 이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충격을 받는 것이 너무 두렵다면 샌디에고 기술 지원 제공업체가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이제 장치를 풀어서 열고, 노트북 뒷면과 화면을 제 위치에 고정하는 전원 콘센트 옆에 있는 나사 2개도 제거합니다. 또한 드라이브 모서리를 풀고 기계에서 제거하여 하드 드라이브를 제거해야 합니다. 하드 드라이브는 나중에 똑같은 방식으로 제자리에 배치해야 합니다. 이제 하드 드라이브의 수분 함량을 확인하십시오. 습기가 발견되면 수건으로 가볍게 눌러 습기를 흡수하세요. 드라이브에 여전히 습기가 남아 있으면 바람으로 말리십시오.

노트북 화면을 본체에서 부드럽게 분리하세요. 그렇게 하는 동안 화면에서 마더보드로 이어지는 두 개의 전선이 분리되어서는 안 된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또한 내부 구성 요소를 드러내기 위해 플라스틱 본체의 두 부분을 분리하세요. 또한 금속판을 떼어내면 마더보드가 드러납니다. 노트북 전체에 존재하는 습기가 제거되도록 각 구성 요소를 하나씩 건조시켜야 합니다. 수건으로 작업을 마친 후에는 노트북의 구성 요소를 밤새도록 방의 건조한 곳에 두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구성 요소에 약간의 수분이 남아 있어도 자연 건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확실하지 않은 경우 모든 구성 요소를 다시 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