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를 위한 레모네이드 스탠드 소설 모금 아이디어

어려운 사람들을 돕기 위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만드는 것이 레몬에서 레모네이드(Lemons to Lemonade)라는 개념입니다. 이를 통해 어린이들은 도움이 필요한 다른 사람들을 돕는 방법을 간접적으로 배우면서 동시에 이를 재미있는 행사로 만듭니다. 레모네이드 가판대는 어린 시절, 그리고 그 가판대에서 레모네이드를 먹고 싶어했던 성장기 동안 우리 모두에게 너무 흔한 광경입니다 일산 맛집.

Lemons to Lemonade는 이 참신한 아이디어 덕분에 수년 전에 태어났습니다. Grant Levy는 잘 알려진 레모네이드 가판대 기업가로서 레모네이드 사업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갖고 있었으며 레모네이드를 모든 학교 어린이들에게 인기 있는 메뉴로 만드는 것을 알아차리고 판매가 레모네이드는 재미있을 뿐만 아니라 수익성도 높으며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를 돕는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이들에게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베풀고 돌보는 것의 가치를 가르치는 것 외에도 마케팅 기술과 재미를 느끼면서도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돕는 방법도 가르칩니다.

과정은 간단합니다. 먼저 아이가 레몬에서 레모네이드 팀의 일원이 된 다음 컵, 전단지 및 레모네이드 스탠드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얻는 데 도움을 줍니다. 펑키하고 새롭고 밝은 아이디어가 담긴 배너를 통해 이 재미있는 활동을 비즈니스 아이디어를 배우는 것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을 돕는 도구로 바꿔보세요. 가입 시 어린이는 후원하고 싶은 자선 단체를 선택할 수 있으며, 신분증을 얻을 수 있는 고유한 Lemons 회원 코드도 제공됩니다. 아이들은 레모네이드 가판대에 있는 동안 받은 비디오, 새로운 사진, 그리고 받은 모든 평가를 업로드해야 합니다.

가장 좋은 점은 돈을 전혀 다루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매장은 귀하를 공급업체에 직접 연결해 주고 필요한 배너 및 기타 전단지에 대한 팁과 아이디어로 비즈니스를 진행하는 방법을 안내해 줄 것입니다. 레모네이드 표지판을 받고 이에 따라 판촉 계획이 어떻게 될지, 그리고 레모네이드 가판대를 홍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 무엇인지 알아보십시오.

모든 마케팅 벤처에서는 제품, 품목 가격, 사업장 위치 및 제품 홍보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레모네이드 아이디어는 사업을 수행하는 데 있어 수익성이 좋은 네 가지 아이디어를 가르쳐주고 시작할 수 있게 해줍니다.

어린이를 위한 레모네이드 스탠드에는 내추럴, 라임, 핑크 등 다양한 맛의 레모네이드가 있으며, 겨울에는 바나나 크림과 핫 코코아 보트를 만들고, 음료 외에도 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