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 통증 치료 – 완화를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허리 통증은 어떤 형태로든 모든 사람의 약 80%에게 삶의 어느 시점 또는 다른 시점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는 매우 혼란스러울 수 있으며 일상 활동 수행 능력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부상이나 긴장에서부터 관절염이나 골다공증과 같은 만성 질환에 이르기까지 허리 통증의 원인은 다양합니다. 허리 통증 치료에는 일반적으로 진통제와 항염증제를 복용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이러한 합성 약품은 장기간 복용할 경우 불쾌한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 침술, 요가 또는 약물 치료와 같은 대체 치료 방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완화를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자연적인 허리 통증 치료법도 많이 있습니다.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무엇을 선택하든 통증의 주요 원인을 고려해야 한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김포통증의학과.

천연 성분과 허브를 기반으로 한 허리 통증 치료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악마의 발톱 – 항염증 물질이 함유되어 있어 가장 효과적인 허리 통증 치료법 중 하나입니다. 필요에 따라 하루에 몇 캡슐을 복용하십시오. 이 약은 혈액을 묽게 만드는 효과도 있으므로 혈액 희석제를 복용하는 사람들은 주의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2. 버드나무 – 천연 아스피린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그것은 동일한 효과를 가지며 어떤 식으로든 위장을 자극하지 않습니다.

3. 고추 – 허리 통증을 완화하는 강력한 성분인 캡사이신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캡사이신 크림을 구입하거나 집에서 직접 만들 수 있습니다. 으깬 고추를 흰색 크림에 분홍색으로 변할 때까지 섞으세요.

4. 윈터그린 오일 – 아픈 부위에 마사지하면 캡사이신과 같은 효과가 있다.

5. 루마톤 골드 오일 – 외용으로 사용하면 빠른 완화 효과를 제공하며 강력한 항염증제이기도 합니다. 루마톤 골드 캡슐과 함께 복용하면 효과가 더 빨리 나타납니다.

6. 블랙 코호시 – 항염증 효과가 있으며 허리와 목 부위의 근육 긴장을 줄여줍니다. 또한 좌골 신경에 대한 압력으로 인해 심한 허리 통증을 유발하는 또 다른 질환인 좌골 신경통에도 효과적입니다.

7. 당귀(Dong Quai) – 안젤리카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통증과 염증을 줄이는 데 아스피린보다 더 강력합니다.

8. 마로니에 – 류머티즘이나 관절염과 같은 만성 질환으로 인한 요통 치료에 효과적입니다.

9. 카바 카바(Kava Kava) – 효율적인 진통제이며 합성 진통제를 복용하는 경우 진통 효과를 향상시킵니다. 부작용이 없으며 중독을 유발하지 않습니다.

10. 브로멜라인 – 파인애플에서 발견되는 화합물로 심각한 염증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치유를 가속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