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다이빙 경험을 위한 북아톨 최고의 다이빙 장소

역사적인 화산 주변에 존재했던 산호초의 잔재로 구성된 몰디브 공화국은 고운 모래 해변과 전설적인 해변 휴가로 수십 명의 관광객을 끌어들이는 자연의 기적입니다. 몰디브에는 스노클링부터 항해까지 다양한 활동이 가능하며, 그 중 많은 사람들이 아래에 있는 해양 보물을 관찰하기 위해 이 섬의 하늘색 바다로 다이빙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몰디브 공화국은 북 환초와 남 환초라는 두 개의 환초에 걸쳐 위치하고 있으며, 남 환초는 절묘한 다이빙 장소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북부 환초는 풍부한 산호초와 해양 생물의 이상적인 번식지가 된 다수의 난파선으로 인해 현지 주민과 관광객 모두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포천글램핑.

따라서 더 나은 다이빙 장소 중 하나를 만타 포인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스노클링을 하든 스쿠버 다이빙을 하든 이 사이트에서는 쥐가오리, 문어, 흰기흉상어 등의 매혹적인 광경을 볼 수 있습니다. 다이버들에게 추천되는 또 다른 장소는 기리푸시 틸라(Girifushi Thila)입니다. 이곳에서는 물고기 떼와 수많은 해양 생물이 드나들면서 연산호가 만화경으로 물들고 있습니다. 이 산호의 구조는 다이버들이 인간의 존재에 전혀 방해받지 않고 자연 서식지에서 활동적인 수중 세계를 잠시 멈추고 관찰할 수 있는 쉼터를 제공합니다. 페스두(Fesdu) 난파선은 풍부한 바다 생물 덕분에 또 다른 매력적인 다이빙 장소이지만 강한 조류를 조심해야 합니다.

다이빙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아마도 12월부터 4월까지일 것입니다. 이 기간 동안 수중 가시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북 환초는 수중 사진 촬영과 숙련된 다이버에게 이상적이며, 초보 다이버는 경험이 없는 사람이 성공적으로 조종할 수 있도록 해류가 지나치게 강할 수 있으므로 해당 지역을 피해야 합니다.

몰디브를 방문하는 것은 정말 독특한 경험입니다. 따라서 열대 지방으로 휴가를 계획할 때 제공되는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도록 최고의 몰디브 빌라를 선택하세요. Rashdoo 환초에 위치한 Kuramathi 섬에 머물기로 선택한 이 몰디브 섬 리조트는 모든 종류의 휴가에 적합한 수많은 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