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홈 체육관 장비를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오늘날 거의 모든 사람들은 규칙적인 운동과 체육관의 이점에 대해 교육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운동을 하지 않는 사람이 가장 많으며, 우리 중 많은 사람은 전혀 활동적이지 않습니다. 바쁜 일정으로 인해 체육관에 가거나 조깅을 할 시간이 없습니다. 대부분의 의사들은 행복하고 건강한 상태를 유지하려면 일주일에 3~5회, 약 30분 동안 운동을 해야 한다고 제안합니다. 따라서 시간과 돈도 절약할 수 있는 곳에만 집에 체육관 장비를 설치하는 것을 생각해 보십시오. 그러나 홈 체육관 장비를 구입하기 전에 충분한 정보를 얻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원하는 최고의 장비를 판단할 수 없습니다. 시중에는 프리웨이트, 웨이트 트레이닝 머신, 홈짐 등 홈 운동 장비가 많이 나와 있습니다 고잔동피티.

홈 체육관은 한 스테이션에서 많은 운동을 수행할 수 있도록 설계된 소형 장비 장치로 구성된 집의 특정 장소입니다.

홈짐에는 다음과 같은 구성요소가 있어야 합니다.

앉거나 기댈 수 있는 조절 가능한 벤치
로드용 핀 선택이 가능한 적층형 금속 웨이트
랫 풀다운 등 운동에 주로 사용되는 풀다운 바
밀고 당기는 프레스 바(어깨, 팔, 등)
허벅지 대퇴사두근을 위한 다리 확장 시스템
허벅지 뒤쪽 햄스트링 운동을 위한 레그 컬 시스템
등과 팔 운동을 위한 시티드 케이블 로우 시스템.
홈 체육관 설정 유형:

시중에는 일반적으로 6가지 유형의 홈 체육관 설정이 있습니다.

프리 웨이트 스테이션 – 조절 가능한 벤치, 바벨, 덤벨, 바벨 및 원형 웨이트를 고정하기 위한 파워 랙으로 구성됩니다.
강철 또는 합성 밴드와 코드를 기반으로 한 멀티짐 – 저항을 생성하는 굴곡 밴드로 구성됩니다. 예: Bowflex 및 Weider.
Total Gym 개념 – 이 개념은 높이 조절이 가능하고 기울어진 벤치와 자신의 체중을 사용하여 저항력을 높이는 슬라이딩 시트 플랫폼을 사용합니다. 예: 총 체육관 1500.
쌓인 웨이트를 기반으로 한 멀티짐 – 이러한 종류의 설정에서는 쌓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