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보디빌딩 보조제 상위 10개

좋은 몸매를 얻으려면 적절한 식습관, 적절한 운동, 필수 보충제가 필요합니다. 충분한 운동과 균형 잡힌 식단의 조합은 신체 근육을 최대화하는 데 도움이 되고 결과적으로 좋은 결과를 제공합니다. 오늘날 시장에서는 다양한 보디빌딩 보충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성신여대헬스장.

그러나 그 중 일부는 소비자에게 아무런 결과도 보이지 않는 반면 일부는 극적인 변화를 드러낸다. Peak Body Pro 50 바와 같은 부작용이 있는 보충제는 거의 없으므로 보충제를 복용하기 전에 항상 자세한 지식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효과적이고 안전한 보디빌딩 보조제 상위 10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1.식사대용분말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분말은 오늘의 작은 식사를 대체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신체의 자극을 높이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춥니다. 이 분말에는 비타민, 단백질, 탄수화물 등이 풍부합니다.

2. 체중 증가 공식

초보자인 사람들에게 이 보충제는 매우 유익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는 사람들의 소비 능력을 향상시켜 체중과 질량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더 짧은 시간에 체중이 증가한다는 의미입니다.

3. 프로바이오틱스

이들은 유산균(acidophilus)과 비피더스(bifidus)와 같은 유익한 박테리아로 구성됩니다. 이 제품은 특수 분말, 프로바이오틱스 음료, 요구르트 및 캡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것들은 운동을 위한 체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므로 보디빌더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4. 말토덱스트린

이는 멀티덱스트로스 또는 포도당 폴리머 분말이라고도 합니다. 그들은 대부분 옥수수 전분으로 만들어집니다. 이는 보디빌더에게 좋은 보충제일 뿐만 아니라 좋은 스포츠 보충제이기도 합니다. 이는 좋은 에너지원이며 더 빠르고 안정적인 체중 증가를 가져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