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인도차이나 레스토랑 올랜도와 함께하는 새해 전야 축하

새해 전야 – 최고의 인도-차이나 레스토랑과 함께하는 축하 행사

설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1월 1일은 그레고리력으로 한 해의 마지막 날, 즉 12월 31일을 기념하기 때문에 전 세계에서 열리는 가장 큰 축하 행사 중 하나입니다. 1월 1일은 새해의 시작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어디에 있든, 새해 전야 축하의 거센 바람을 피할 수는 없습니다 청라 맛집.

전 세계 사람들은 한 해의 마지막 밤이 끝나고 다음 해가 시작되기 전 마지막 몇 초 동안 새해 첫날을 카운트다운하기 시작합니다. 그들 중 상당수는 라디오를 듣거나 TV로 방송되는 카운트다운을 시청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시계가 자정을 알리자마자 많은 사람들은 선물을 교환하고, 키스하고, 포옹하고, 서로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를 기원하며 이 순간을 축하합니다. 미국 을 포함한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새해 전야 축하 행사에서 스코틀랜드 노래 “Auld Lang Syne”을 부릅니다.

공공생활의 변화

일본, 독일, 스위스, 프랑스, ​​브라질, 라트비아, 산마리노, 필리핀 등과 같은 많은 국가에서는 새해 전날을 공휴일로 지정합니다. 모든 국가에서 이 날을 공휴일로 간주하는 것은 아닙니다. 호주, 영국, 인도, 캐나다, 미국과 같은 국가에서는 이날 공휴일이 없지만 축하 열풍으로 인해 많은 기업이 곧 문을 닫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직장에서 반나절 휴가를 내고 다른 사람들은 휴가를 신청합니다. 이날은 일상에서 벗어나 친구나 가족과 함께 신나는 계획을 세우면서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이 크게 바뀌는 것 같습니다.

새해 배경

그레고리력은 1582년 교황 그레고리오 13세에 의해 도입되었습니다. 이 달력은 유럽의 많은 지역에서 즉시 채택되었지만 몇 세기가 지나서야 여러 나라에서 그 지위를 확립하지 못했습니다. 새해 전날과 새해 첫날을 고려하는 한 모든 문화와 종교가 그레고리력을 따르는 것은 아니라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힌두 신화 달력의 새해, 중국 문화 달력, 콥트 달력, 유대 달력, 이슬람 달력은 그레고리 달력의 새해와 큰 차이가 있습니다. 새해 전야와 새해 첫날은 전 세계적으로 서로 다른 방식으로 상징됩니다. 새해 전날과 새해 첫날 사이의 자정의 순간은 불꽃놀이, 술, 포옹, 키스, 선물, 선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샴페인이나 기타 스파클링 와인을 곁들인 많은 건배.

라사 소개

라사는 플로리다 중부 올랜도 에서 정통 남부 인도 요리와 인도 중국 요리를 경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 Rasa의 아름답고 아늑한 분위기에서 군침이 도는 음식과 상쾌한 음료의 호화로운 경험을 즐기며 휴식을 취해보세요.

EatatRasa는 남인도의 오리지널 향신료를 즐길 수 있는 가장 존경받는 곳입니다. 이 레스토랑은 인도인뿐만 아니라 현지인들에게도 사랑받고 있습니다. 남인도 요리와 함께 올랜도에서는 인도-중국 요리 의 본래 맛을 선보입니다 . Rasa는 귀하와 귀하가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즐겁고 즐거운 식사 경험과 함께 풍성하고 맛있는 브런치를 제공합니다. 비즈니스 저녁 식사를 계획하시면 Rasa가 맛있는 음식과 특별한 서비스로 귀하와 귀하의 동료를 놀라게 할 것입니다. Rasa는 당신의 삶에 휴식과 만족을 선사하는 다양한 빈티지 와인 목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 레스토랑의 성공은 인도 국민과 기타 국외 거주자, 해외 학생 및 관광객, 특히 올랜도 원주민 사이에서 우리의 인기로 측정할 수 있습니다. 이들 모두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되는 남인도 요리와 인도-중국 음식의 훌륭한 맛을 높이 평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