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랑 가전제품을 청소하는 가장 빠르고 효율적인 방법

장고, 오븐, 식기 세척기 등으로 대표됩니다. 이들 모두는 동일한 기능을 갖고 있으며, 이는 사용자에게 편리함과 신속한 결과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 세상의 다른 것들과 마찬가지로, 이러한 레스토랑 가전제품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유지 관리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기기의 유지 관리 루틴이 번거로울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틀렸습니다. 땀을 흘리지 않고도 이를 수행하는 간단한 방법이 있기 때문입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노원구 맛집.

이러한 기기를 청소하기 전에 항상 전원에서 플러그를 뽑았는지 확인하세요. 그렇게 하면 혹시 모를 사고로부터 안전을 지킬 수 있습니다. 내용물을 모두 제거하세요. 냉장고, 냉동고의 경우 내용물을 제거하는 것 외에도 얼음을 먼저 녹여 기기 본체를 깨끗하게 청소해야 합니다. 먼저 외부에 특수 세척액을 넉넉히 뿌리고 닦아낸 후 본체 내부를 닦아주세요. 단위. 이 용액으로 모든 면을 깨끗이 닦아주세요. 청소에 사용되는 솔루션은 실제로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레스토랑 가전제품을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한 그렇게 비쌀 필요는 없습니다. 얼룩이나 끈끈한 음식물 찌꺼기가 있는 일부 장소에서는 스테인레스 브러시나 스폰지(민감한 표면의 경우)를 사용하여 얼룩을 제거하세요. 표면의 얼룩을 제거하세요. 얼룩이 잘 지워지지 않으면 클렌징 용액을 더 많이 바르고 한 시간 정도 방치한 후 브러싱하세요. 양치할 때 긁힘이나 찌그러짐이 생기지 않도록 부드럽게 닦아주세요. 깨끗한 물로 해당 부위를 헹구고 물을 흡수하는 깨끗한 천으로 닦아주세요. 이렇게 하면 물이 모두 제거됩니다. 천으로 닦은 후 건조기를 사용하면 건조 속도를 높일 수도 있습니다. 다만, 딱히 사용하기가 급하지 않은 경우에는 그대로 놔두셔도 됩니다.

약간의 분해가 필요한 식당 가전제품의 경우 분해된 부품 하나하나를 깨끗이 닦고 닦아야 합니다. 요리에 사용되는 원재료를 담는 가전제품의 경우 항균 용액을 뿌리면 됩니다. 남아있는 박테리아가 제거될 것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용액이 원재료에도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