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충전하는 것과 충전대에서 충전하는 것의 차이는 얼마나 됩니까? 배터리에 상처를 주나요? 충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이 기사에서는 이러한 질문을 다룰 것입니다.
집에서 충전하는 것과 충전 파일에서 충전하는 것의 차이점
이 두 가지 충전 방법 사이에 얼마나 많은 차이가 있는지는 실제로 안전과 비용이라는 두 가지 주요 영역으로 귀결됩니다.
안전성의 차이: 집에서 충전하는 것이 안전에 큰 위험이라는 점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러나 소유자의 인식으로는 납축 배터리인 경우 자연 발화 가능성이 없으므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납축 배터리는 노후화, 충돌, 과충전 등이 발생하면 단락 가능성이 있을 뿐만 아니라 자연 발화 가능성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리튬 배터리의 보안 위험은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크기가 크며, 이로 인해 고층 건물의 경우 집에서는 충전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비용 차이: 또 다른 차이점은 비용입니다. 비용 면에서 집에서 충전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충전 파일 충전은 일반적으로 시간 단위로 계산됩니다. 48V20AH 전기 자동차는 6시간 충전이 필요하며 1RMB 시간 3시간이 더 일반적입니다. 대략적인 비용은 2RMB입니다.
그리고 48V20AH는 주거용 전기 계산의 50센트 1도에 따르면 1도 미만의 전기인 960wh 전력만 필요하며 커뮤니티 충전 파일의 4분의 1인 0.5RMB 미만으로 연간 200회 충전이 가능합니다. 집에서는 연간 300RMB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 충전할 때와 충전할 때 충전할 때의 차이점
집에서 충전하면 배터리가 손상되나요?
“집에서 충전”은 “충전소에서 충전”보다 배터리에 더 해롭습니다. 왜냐하면 충전하는 동안 배터리가 손상될 확률이 더 높고, 배터리 손상은 주로 2가지 측면에서 반영되기 때문입니다.
1. 집에서 충전하면 과충전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배터리를 손상시키는 충전 동작에서 과충전은 배터리의 수분 손실률을 높이고 배터리 팽창 위험을 증가시키며 배터리 플레이트를 손상시켜 배터리 수명을 줄입니다. 배터리 용량 및 수명 단축.
2. 집에서 충전하면 전원이 완전히 꺼지지 않을 가능성이 높으며, 커뮤니티의 충전 파일에는 자동 전원 끄기 기능이 있어 배터리가 가득 차거나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도록 하여 완전 충전 여부를 보장합니다. 과충전되었지만 집에서 충전하려면 플러그를 뽑는 시간을 파악해야하며 많은 소유자가 충전기가 녹색으로 바뀌는 것을보고 전원 공급 장치를 직접 뽑지 만 충전기가 방금 녹색으로 바뀐 배터리 상태가 실제로는 완전하지 않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집에서 배터리를 손상시켜 충전합니까?
전기 오토바이 배터리 충전기는 현재 3단계 충전에 사용되며 세 번째 단계는 녹색으로 바뀌면 충전되지만 많은 소유자는 녹색 표시등이 가득 차면 충전을 잘 이해할 수 없다고 잘못 생각합니다. 효율성이 높고 장기간 전원을 뽑지 않으면 배터리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위에서 볼 수 있듯이 “집에서 충전”과 “충전 파일”은 비용 외에도 집에서 충전하는 데 장점이 있지만 안전 및 배터리 유지 관리 측면에서는 충전 파일 사용만큼 좋지 않습니다. 충전 및 비용 측면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연간 수백 위안의 차이도 감당할 수 있는 범위 내에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가능한 한 지역 사회에서 가정용 충전을 피하기 위한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