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비해야 할 일반적인 유아용품 7가지

가장 많이 사용하는 품목의 목록은 엄마마다 바뀌겠지만, 이것은 이전에 처음으로 이익을 얻는 것으로 알려진 목표이자 오늘날에도 사용하는 품목입니다. 이 모든 아이템은 여러 연령대와 단계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실제로 복잡한 아기를 통해 능숙하게 발생합니다.

에르고 베이비 캐리어는 신생아에게도 다음 사항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많은 조사 끝에 에르고 랩을 구입하게 되었고 더 빨리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바운서, 유모차 등에 대한 의존성을 제거했으며 특히 아기의 엉덩이를 올바르게 유지하여 엉덩이 관련 문제를 예방할 수 있었습니다 어린이봄.

1. 모비 랩(Moby Wrap) – 또 다른 안전한 캐리어 옵션이자 작은 아기를 의도적으로 안고 적절한 엉덩이 기울기를 따르기 때문에 작은 아기를 위한 더 쉬운 캐리어 옵션입니다. 나는 처음 몇 달 동안 낮의 모든 시간 동안 이것을 사용했습니다.

2. BumGenius 천 기저귀 – 유지 관리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천 기저귀를 사용하기로 결정했지만 아기에게 더 안전하다는 이유도 있었습니다. 실제로는 일반 기저귀보다 더 많은 취미를 갖고 있지 않으며 누출 및 망가진 옷이 훨씬 적습니다. 프리사이즈로 신생아부터 배변훈련까지 딱 맞습니다.

3. 천 물티슈 – 저는 천 물티슈를 사용하고 많은 일반 물티슈에 들어 있는 알코올과 강한 화학 물질을 피하기 위해 물티슈 전체를 직접 만듭니다.

4. 모슬린 포대기 담요 – 나는 첫 아기가 태어난 후에 이 담요를 발견하고 싶었습니다. 가볍고 크기가 커서 포대기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유커버, 트림천까지 이제 역류! 그들은 맛있고 완전히 기능적입니다!

5. 유모차 – 큰 아기들은 가벼운 우산형 유모차만 사용하는 경우가 많지만, 특히 아기와 10대 유아가 같은 시대에 있었던 점을 고려하면 하이 바이브 2인용 유모차가 현실적으로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제 외로운 한 아이보다 뒤늦게 이 가벼운 우산 유모차는 어디든 인정하는 것입니다.

6. 유기농 아기옷 캡슐옷장 – 순진한 아기옷 수십벌을 사는 대신(대부분 성장기 아기들은 입을 수 있음) 처음에 알자마자 지금 무죄인 옷을 만들어라. 각 크기별로 몇 개의 고공기 유기농 스테이플 조각으로 구성됩니다. 이 과시는 도움 없이 더 오래 지속되고 더 내구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