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사이트 서비스 계약

계약으로, 서비스 제공 방식에 대한 세부 사항을 명시합니다. 이러한 세부 정보에는 특히 작업 범위, 지불 메커니즘, 마일스톤, 컨설턴트의 의무, 교육, 서버 구성 및 운영, 인터넷 프로토콜 세부 정보 및 관할권과 같은 기타 법적 언어가 포함됩니다.

마스터 서비스 계약(MSA)과 약간 다른 웹 사이트 서비스 계약은 클라이언트가 웹 사이트 개발을 위해 소프트웨어 회사에 고용할 때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이러한 계약은 일반적으로 고객(서비스 수신자)과 회사(서비스 제공자) 모두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서명됩니다. 각 계약은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해당 계약에 포함되는 내용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파이브센스.

1. 컨설턴트 서비스: 여기에서 웹사이트 개발자(“회사”)는 본 계약 기간 동안 당사자 간에 서면으로 수시로 합의되는 작업 명세서에 설명된 대로 클라이언트(“클라이언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동의합니다. (이하 “작업 명세서”).

2. 교육: 이 조항에 따라 서비스 제공자는 고객이 합리적으로 요청하는 대로 웹 사이트의 사용 및 기능에 관한 교육, 조언 및 정보를 제공하는 데 동의합니다.

3. 인터넷 프로토콜 주소 및 해당 도메인 이름: 서비스 제공자는 도메인에 대한 모든 권리, 소유권 및 이권이 전적으로 고객에게 귀속된다는 데 동의합니다. 서비스 제공자는 고객을 위해 획득한 도메인 이름과 관련되거나 이로 인해 발생하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4. 거래 서버의 구성 및 운영: 서비스 제공자는 서버를 서비스 제공자의 구내(또는 제3자의 구내에서 잠기고 보안이 유지되는 장소)에 두는 데 동의합니다. 단, 제3자는 서버나 고객의 기밀 정보에 접근할 수 없습니다. ) 여기에 명시된 성능 수준에 따라 서버를 운영하고 유지 관리해야 합니다.

5. 사이트 관련 프로그램 및 기타 제공물: 서비스 제공자는 개발에 동의합니다. 웹사이트 서비스 계약에 따라 고객이 요청한 모든 사이트 관련 프로그램 및 기타 제공물.

6. 정보 전송: 서비스 제공자는 서버에서 고객으로 정보를 전송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과 협력하는 데 동의합니다.

상기 외에도 웹사이트 서비스 계약의 기타 조항에는 작업 명세서, 마일스톤 일정, 고객이 제공해야 하는 정보, 배송 및 인도물, 기밀 유지 및 비공개 관련 조항, 지적 재산권 소유권, 보상, 수수료 일정 및 법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