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된 자세 – 많은 문제의 원인

허리 통증, 시력 장애 또는 턱 딸깍 소리가 있습니까? 그럴 경우 자세에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높으며, 즉시 조치를 취하면 자세전문의의 도움을 받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올해 로마에서 개최된 자세에 관한 첫 번째 종합 회의에서는 4명 중 이탈리아 사람이 필연적으로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자세 문제를 갖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잘못된 자세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는 골격과 근육계에만 영향을 미치는 것이 아닙니다. 허리 통증은 확실히 잘못된 자세로 인해 발생하는 전형적인 질병으로, 다른 문제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무엇보다 어린이에게 영향을 미치는 시력 문제입니다 키성장.

PC 앞에서 보내는 시간, 잘못된 신발, 들고 다니기 힘든 무게로 구성된 세 번째 밀레니엄의 생활 방식은 분명히 우리 몸을 상당한 스트레스에 노출시키고 허리 통증, 시력 문제 및 목 결림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허리 통증은 주로 좌식 생활과 잘못된 자세, 그리고 잘못된 신발과 하루 종일 과도한 체중을 짊어지는 등 일련의 요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인이 축적되면 척추의 생리학적 곡률이 변경되고 결과적으로 추간판이 마모되어 건조해지고 붕괴됩니다.

맥시백, 플랫 펌프스, 하이힐 등 패션 트렌드를 따르는 여성들이 허리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어 가장 큰 영향을 받는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이탈리아 정형외과 및 외상학회의 최근 회의에서는 남성도 최신 기술 혁신에 보조를 맞추기 위해 나쁜 행동을 한다는 사실을 밝혀냈습니다. 약 200만 명의 이탈리아 남성이 요통을 앓고 있으며, 이러한 문제는 부분적으로 남성이 하루 종일 착용하고 착용하는 액세서리로 인해 발생합니다. 잘못된 신발, 운전 중에도, 장시간 앉아 있어도 지갑을 뒷주머니에 넣어두는 습관 외에도, 하이테크 제품도 노트북, 아이패드, 스마트폰, 일기장 등 심각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무게는 최대 5kg까지 가능하며, 어깨에 짊어질 수 있는 최대 무게는 2kg이어야 합니다. 또한 현대 넷북의 편리함은 누워 있을 때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지만, 등을 곧게 펴고 어깨를 편안하게 유지하면서 앉은 상태에서 사용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하지만 잘못된 자세와 생활습관으로 인해 발생하는 허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채택할 수 있는 솔루션은 무엇일까요? 문제를 무시하지 않고 제때에 개입한다면 올바른 자세를 갖기 시작할 수 있고, 아마도 자세 교정 운동과 더 많은 스포츠를 할 수도 있습니다. 전반적인 자세 재교육, 보다 건강한 생활 방식 및 일련의 작은 장치(앉은 자세부터 들고 있는 무게의 제한까지)가 허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