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디빌딩 아침 식사 – 챔피언은 무엇으로 구성되나요?

아름다운 하루를 시작할 때, 하루 종일 활력을 주고 건강한 시작에 필요한 올바른 영양소를 제공할 수 있는 올바른 보디빌딩 아침 식사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계산동PT.

아시다시피 보디빌딩 아침 식사로 정의할 수 있는 다양한 아침 식사가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어린 시절부터 오늘날까지 영양가가 전혀 없는 음식에 끊임없이 노출되어 있습니다.

우리에게 한 시간 동안 빠른 에너지 부스트를 제공하고 에너지 수준이 추락하는 엄청난 양의 탄수화물이 포함된 아침 식사입니다.

보디빌딩 아침식사 – 챔프스의 아침식사

우리가 아침에 원하는 보디빌딩 아침 식사에는 하루 종일 적절한 에너지 공급을 제공할 수 있는 탄수화물뿐만 아니라 충분한 양의 단백질이 포함되어 있어야 합니다.

나머지 것보다 더 나은 보디빌딩 아침 식사는 없습니다. 그것은 모두 다양한 음식을 어떻게 섞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다음은 여러분이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보디빌딩 아침 식사의 예입니다.

-보디빌딩 아침 식사 #1:
오트밀 100g, 단백질 쉐이크 2스쿱, 우유 약 300ml, 계피 약간. 이것은 맛이 좋을 뿐만 아니라 건강한 시작을 위해 필요한 필수 영양분도 함유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중이라면 오트밀을 50g으로 줄이세요.

-보디빌딩 아침 식사 #2:
뮤즐리 2컵과 단백질 2스쿱. 다양한 종류의 뮤즐리를 찾을 수 있지만 탄수화물이 많이 포함되지 않은 뮤즐리스도 찾으세요. 이 뮤즐리스에는 아마도 초콜릿이나 비슷한 것이 들어있을 것입니다. 아침 식사는 일반 뮤즐리로 선택하거나 일부는 과일로 선택하세요.

-보디빌딩 아침 식사 #3:
베이컨 3개, 계란 4개. 베이컨은 포화지방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건강에 좋은 식품은 아니지만, 단백질이 가장 풍부한 식품 중 하나입니다.

-보디빌딩 아침 식사 #4:
과일 선택과 단백질 파우더 2스쿱. 간단하고 빠르게 만들 수 있는 아침식사입니다. 보디빌딩 아침 식사에 어떤 맛을 섞을지는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보디빌딩 아침 식사 – 몇 가지 사실

체중을 늘리고 근육을 키우는 것이 목표라면 충분한 양의 탄수화물이 포함된 푸짐한 보디빌딩 아침 식사가 필요합니다. 체중이 증가하면서 근육량을 키울 때 우리는 실제로 소모하는 것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원하므로 보디빌딩 아침 식사는 우리에게 활력을 줄 수 있는 풍성한 식사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우리의 목표가 줄이는 것이라면 우리는 소비하는 것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태우고 싶기 때문에 그렇게 많은 칼로리를 원하지 않습니다. 보디빌딩 아침 식사 #1의 예처럼 탄수화물의 일부를 줄이는 것만큼 간단합니다.

위의 아침 식사는 식단에 포함할 수 있는 아침 식사 중 일부일 뿐입니다. 개념을 이해하는 한 챔피언의 보디빌딩 아침 식사를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