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식품에 관한 사실

시드니, 멜버른, 애들레이드 등 번화한 호주 도시에 살고 있다면 해당 지역에서 유기농 식품 매장을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호주는 의료 전문가, 식품 감정가 및 소비자 모두에게 사랑받는 카테고리인 유기농 식품의 주요 소비자이자 공급업체 중 하나입니다. 자연식품에 대해 잘 알지 못한다면 계속해서 읽어보시고 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천연 제품으로 전환하도록 설득력 있는 유기농 식품에 관한 5가지 사실은 다음과 같습니다 건대 술집.

무화학, 무항생제, 무GMO, 무호르몬, 무동물 실험
예, 당신이 읽은 것이 맞습니다. 우리가 소비하거나 사용하는 모든 것이 화학 물질로 오염된 오늘날, 유기농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는 식품은 신선한 공기와 같습니다. 식품에 Naturally라는 라벨을 붙이려면 비료, 살충제, 제초제, 살충제와 같은 모든 인공 화학 물질이 없어야 합니다. 또한 재배에 항생제, 호르몬, 유전자 변형 유기체(GMO)를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계란, 유제품, 심지어 육류 및 가금류 제품의 경우에도 유기농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항생제나 호르몬을 투여하지 않고 유기농 사료만 공급한 동물에서 생산되어야 합니다. 잔인함이 없는 환경의 열린 땅에서 살 수 있도록 허용되었습니다.

유기농 식품은 신선한 농산물 그 이상입니다
유기농 식품을 생각할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신선한 과일과 채소입니다. 그러나 유기농 식품 매장을 방문했다면 자연 식품 카테고리에 훨씬 더 많은 것들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요즘 건강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의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농부들은 유기농 계란뿐만 아니라 우유, 치즈, 버터, 크림과 같은 천연 유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육류 및 가금류 제품의 천연 제품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호주의 평판이 좋은 온라인 건강식품 매장에서는 유기농 견과류와 씨앗, 오일, 시리얼, 곡물, 심지어 스낵과 음료까지 다양한 유기농 제품을 판매할 것입니다. 호주 현지 와인의 팬이라면 와인 감정가들이 유기농 와인의 명확성과 맛의 순수성에 대해 열광하는 것을 멈출 수 없기 때문에 확실히 유기농 와인에 기회를 주어야 합니다.

맛있고 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