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적으로 균형잡힌 틸라피아 사료 제조공정

틸라피아는 세계에서 가장 널리 양식되는 물고기 중 하나입니다. 단백질, 에너지, 지질, 비타민, 미네랄 등 모두 이 물고기의 건강 성장에 필수적입니다. 틸라피아뿐만 아니라 모든 양식 어류는 성장, 번식 및 기타 정상적인 생리 기능을 위해 식단에 틸라피아가 필요합니다. 이러한식이 요구 사항은 생활주기 단계, 성별, 생식 상태 및 환경과 관련하여 종마다 그리고 종 내에서도 다소 다릅니다 논현 술집.

영양학적으로 완전한 건식 압출 사료(동일 제제의 압축 사료보다 비싸지만 그 장점으로 인해 훨씬 ​​더 경제적으로 효율적임)는 틸라피아의 다양한 생활 단계에 대한 영양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하므로 사료 제조업체는 훨씬 더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귀하가 사용하는 원료, 사료 생산 기술용 기계에 이르기까지.

원료의 적절한 압출과 영양소의 균형 잡힌 배합으로 수확까지 생산량이 향상됩니다. 높은 성장률과 낮은 전환율은 양식업자의 재정적 결과를 향상시킵니다. 단백질원, 에너지사료(옥수수, 밀기울), 지질원(어유는 필수지방산 함량이 높기 때문에 수산식품의 주요 지질원으로 사용됩니다. 최근에는 어유가격의 상승으로 인해 , 제조업체는 생산 비용을 줄이기 위해 식물에서 유래한 대체 지질 공급원(카놀라, 해바라기 및 아마씨의 식물성 기름), 탄수화물 공급원(대부분의 탄수화물은 식물 유래입니다. 아시아의 생선 식품의 경우 에너지 공급원은 다음과 같습니다. 지역적으로 이용 가능한 사료에 크게 의존), 비타민 및 미네랄 공급원.

관련 틸라피아 식품 제조 기계:

모든 종류의 틸라피아 사료 성분은 균일성을 보장하기 위해 사료 믹서에 혼합됩니다. 혼합 후, 고효율 압출기는 사료 분말을 펠렛으로 압출합니다. Fanway 비료 기계 제조업체는 건식 및 습식의 2가지 종류의 압출기 기계를 제조합니다. 그들 사이에는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다음을 클릭하십시오. 양어업자가 고품질 사료를 생산할 수 있는 양어 사료 압출기.

높은 수분과 온도를 낮추기 위해서는 틸라피아 사료 펠릿을 건조해야 합니다. 뜨거운 틸라피아 펠렛은 부드럽고 쉽게 부서지기 때문에 미세한 비율이 높아질 수 있으므로 양식업자는 건조 후 냉각시켜야 합니다. 틸라피아 사료 제조 공정은 이전에 명확하게 소개되었습니다. 방문하십시오: 공정 및 관련 어류 사료 기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틸라피아 사료 생산 라인을 방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