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완동물 카펫 청소 꿀팁 – 카펫에서 애완동물 소변 얼룩을 제거하는 방법

일부 연구에 따르면 미국 가구의 절반 이상이 애완동물을 키우고 있으며 그 수는 현재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일부 사실은 가구에 빚을 지고 있는 개와 고양이의 수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음을 보여주며, 이는 전체 애완동물 소유 가구의 거의 96%를 차지합니다 lg정수기.

집에 애완동물이 있는 경우, 주인은 애완동물과 집을 깔끔하고 깨끗하게 유지할 책임이 있습니다. 애완동물이 카펫에 소변을 보는 사고가 가끔 발생합니다. 애완동물의 소변은 오랫동안 깨끗하지 않은 상태로 놔두면 잘 지워지지 않는 얼룩과 냄새를 유발합니다. 애완동물이 카펫 위에서 소변을 보는 것을 목격했다면 즉시 조치를 취하세요. 이렇게 하면 애완동물의 소변이 침전되어 불쾌한 냄새를 풍길 수 있는 얼룩으로 변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소변 사고에 빠르게 대처하세요
애완동물이 카펫 위에 소변을 보는 것을 본 즉시 빠르게 조치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소변이 가라앉는 것을 방지하려면 초기 세척 중에 소변을 최대한 제거하십시오. 이제 당신은 그것을 어떻게 할 것인지 생각하게 될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다음이 필요합니다.

수건, 종이 타월, 젖은 헝겊 등 흡수제
신문
미지근한 물을 넣은 습식 Vac
스펀지
극세사 청소용 천
애완동물 소변의 갓 얼룩이 발견되거나 애완동물이 바닥이나 카펫에 소변을 본 경우, 신속하게 조치를 취해야 할 때입니다. 애완동물의 소변을 최대한 담그는 것부터 시작하세요. 집에서 구할 수 있는 소변 흡수제를 사용하십시오. 수건이나 종이 타월을 두 겹으로 만들어 젖은 부분 위에 올려 놓습니다. 흡수력이 매우 좋은 신문도 급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분이 좋지 않으면 손으로 수건을 누르고, 그렇지 않으면 무거운 물건을 사용하여 흡수제 위에 올려 놓을 수 있습니다. 물체의 무게가 애완동물의 소변을 잘 흡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해당 부위가 약간 젖을 때까지 반복합니다. 깨끗한 물로 해당 부위를 닦아내고 건조시킵니다. 다른 새 수건이나 종이를 사용하여 해당 부위를 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