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매 공간을 위한 아름다운 소매 공간 디자인을 만드는 팁

현대 고객에게 소매 쇼핑은 넓고, 상쾌하고, 추천할 만하고, 신뢰할 수 있고, 저렴한 가격이라는 여러 가지 의미를 갖습니다. 소매점은 단순히 브랜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매장 그 이상입니다. 매장에서 상품을 전시하고, 소비자를 유치하고, 판매를 늘리기 위해 특별히 개발되었습니다 방문손잡이.

소매 환경을 구축하는 데에는 모든 사람이 각자 맡은 역할이 있습니다. 완벽한 매장을 개발하려면 인테리어 디자이너, 건축가, 매장 디스플레이 장비 및 맞춤형 피팅 솔루션 제공업체의 생각과 계획이 모두 적절하게 일치해야 합니다.

소매 공간: 최고의 쇼핑 목적지

소매점은 문명이 시작된 이래로 존재해 왔습니다. 온라인 쇼핑 플랫폼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개인들은 여전히 ​​실제 매장에서 구매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Z세대의 61%가 소매 구매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러한 선호는 주로 실제 매장과 모르타르 매장이 뚜렷한 구매 경험을 제공한다는 사실에서 비롯됩니다.

간단한 바닥 디자인과 심미적으로 매력적인 디스플레이부터 전략적인 조명까지, 고품질 매장 디스플레이 장비 와 맞춤형 피팅 솔루션을 갖춘 아름답게 디자인된 소매 공간은 소비자가 원하는 모든 것을 제공해야 합니다. 결과적으로 소비자와 윈도우 쇼핑객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소매 공간을 확보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예산 측면을 절대 빼놓을 수 없겠죠? 예산 범위에서 벗어나 엄청난 가격표가 붙은 솔루션을 제공하는 매장 피팅 공급업체로 이동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품질을 가격과 동일시하는 것은 현명하지 않습니다. 즉, 가격이 높다고 해서 항상 우수한 품질이 보장되는 것은 아닙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훌륭한 선반 솔루션을 제공하는 매장 피팅 제조업체를 검색하고 찾아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힘들고 집중적인 연구가 필요할 수 있지만, 예산 범위에 충실한 최고의 선반 솔루션을 얻는다면 시간과 노력을 투자할 가치가 있습니다.

따라서 이것은 최고의 매장 피팅 제조업체 및 공급업체를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지침입니다. 여기서 우리의 의도는 선반 전문가에게 전화할 때 고려해야 할 영역과 측면을 알려드리는 것이었습니다. 이러한 지침을 따르면 물론 가장 좋은 가격으로 좋은 제조업체나 공급업체를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소매 디자인이 어렵다고 생각하신다면 저희가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귀하의 비즈니스 레이아웃이 귀하의 이웃에서 가장 훌륭할 수 있도록 눈길을 끄는 소매점 인테리어를 개발하기 위한 몇 가지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소매 공간을 원더랜드로 만드는 방법

1. 이상적인 바닥 배치를 선택하십시오

선택한 전략에 따라 트래픽 진입 및 이탈을 포함하여 매장 전체의 흐름이 결정됩니다. 규모에 관계없이 모든 매장 공간의 필수 구성 요소입니다. 이상적인 바닥 레이아웃을 통해 사용 가능한 공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을 포함하여 귀하의 비즈니스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적절한 위치에 배치합니다.

선반 및 진열대
마네킹 디스플레이 테이블
금전등록기
따라서 시설의 면적, 대상 인구통계, 제공하는 제품 등의 측면을 고려해야 합니다.

2. 조명기구를 먼저 배치하세요.

조명은 간과하거나 간과할 수 없는 실용적이고 미적인 특징입니다. 고객은 자연광이 가득하든 아니든 암울하고 암울한 사업장에 들어가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매력적인 조명과 단순히 밝은 조명으로 공간을 압도하는 것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적절한 조명을 얻으려면 매장 환경과 소매점 목표를 모두 고려하세요. 그러나 조명의 황금률을 명심하십시오. 모든 고도 변화, 바닥, 디스플레이 및 방향이 항상 표시되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