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펜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사용할 수 있습니까?

모두가 강아지를 사랑합니다. 어렸을 때는 매우 장난스럽고 사랑스럽지만 동시에 많은 관심과 보살핌이 필요합니다. 집안 여기저기를 기웃거리고, 씹어서는 안 될 것을 씹고, 카펫이나 가구 위에서 용변을 보고, 심지어 위험에 빠지는 등 문제를 일으키기 때문에 감독이 필요하다. 당신이 그들을 돌볼 수 없을 때, 당신에게 유리하게 강아지 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강아지간식.

그곳은 아이들이 놀고, 자고, 먹고, 안전하게 지낼 수 있는 개인 공간이 됩니다. 그동안 당신은 학교에 가거나 직장에 가는 등 집안일을 할 수 있습니다. 강아지를 돌보는 상황을 더욱 쉽게 만들려면 강아지가 밖에 나가도록 훈련할 때까지 강아지 훈련 패드를 사용하세요. 이는 일회용이며 특정 장소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사용 후에는 버리고 새 패드를 하나 더 깔아두십시오.

강아지 펜이란 무엇입니까?
강아지 우리는 강아지가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고, 안전함을 느낄 수 있으며, 문제가 생겨 집 안을 돌아다니지 않고 안전하다는 사실을 알고 마음의 평화를 얻을 수 있는 밀폐된 공간입니다. 펜은 가능한 모든 품종과 연령에 맞춰 다양한 크기와 모양으로 제공됩니다. 실제로, 이러한 제품은 노령견이나 어떤 종류의 치료를 받고 있는 개에게 적합하며, 주인이 그들을 감독하고 안정되고 안전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펜은 메쉬가 있거나 없는 금속이나 플라스틱으로 디자인될 수 있습니다. 일부 모델은 접을 수도 있으므로 사용하지 않을 때 더 쉽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특히 새로운 장소로 가서 작은 털복숭이 친구를 데리고 가고 싶다면 하나를 가지고 여행할 수도 있습니다. 항상 목줄을 묶어 두는 대신 펜 내부에서 공기를 즐기고 가시성이 뛰어납니다. 말할 것도 없이 당신은 항상 그들의 행방을 알고 있습니다.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공간이 제한된 케이지에 비해 강아지가 머물 수 있는 공간이 넓고 강아지가 그 안에 서거나 앉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여러 마리의 강아지를 실내에 키울 수도 있어 함께 놀고 서로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개가 튀어나올 수 없을 만큼 키가 큰 강아지 펜을 선택하거나, 틈새로 빠져나오지 않도록 막대 간격이 작은 강아지 펜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강아지 훈련 패드를 사용하는 이유
강아지를 키우고 훈련시키는 것은 때로 어려운 일입니다. 특히 배변 훈련을 해야 할 때는 더욱 그렇습니다 . 물론 도중에 사고가 발생할 수도 있으며, 아이가 카펫이나 가구를 화장실로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어린 나이부터 밖에 나가도록 훈련을 시작할 수 있지만 그때까지는 강아지 훈련 패드가 유용합니다. 이 제품은 흡수성이 뛰어나 집 주변이나 놀이터 등 다양한 장소에 놓을 수 있습니다.

이름에서 강아지를 겨냥한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아닙니다. 강아지 훈련 패드는 요실금 문제가 있거나 건강 악화로 인해 밖에 나갈 수 없는 노령견에게 적합하기 때문에 매우 다재다능합니다. 치료 중이거나 수술 후의 강아지라도 제품 아래에 놓을 수 있으므로 이 제품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청소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편의성과 사용 용이성
강아지 훈련 패드는 주인에게 매우 편리합니다. 집에 머물면서 하루 종일 강아지를 관찰하면서 언제 배변을 보러 갈지 궁금해하는 대신, 집 안에 패드를 놓으면 강아지가 더 끌릴 것입니다. 이는 제조사가 페로몬을 첨가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다. 그들은 당신의 멍청이를 유인하고 패드만 사용하도록 훈련시킵니다.

물론, 강아지가 밖으로 나가도록 훈련시킬 때가 되면 훈련용 패드를 가지고 땅에 놓을 수도 있습니다. 점차적으로 그들은 외부에서만 활동하기 시작합니다. 특히 일부 보상을 사용하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일부 강아지 훈련용 패드에는 냄새를 더욱 은폐하기 위해 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패드는 수분을 매우 잘 흡수합니다. 모든 품종과 연령에 맞게 크기와 모양이 다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