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그놀리아 베이커리 미리보기: 푸딩과 스캔들!

광고 과장된 빵집을 미리 볼 수 있는 경우도 흔하지 않고 지역의 분주한 커뮤니티 주민들에 대해 불평을 하는 것도 자주 발생하지 않지만 이 겸손한 게시물에서 두 가지 모두를 수행할 것임을 발표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설정은 간단합니다. The Dessert Darling으로 알려진 내 친구 Jenny는 아마도 설탕을 너무 많이 먹어서(그녀는 자신의 사이트에서 컵케이크를 많이 먹음) 흥분으로 가득 찬 이메일을 보내 유명한 Magnolia Bakery가 이번 주 금요일에 마침내 로스앤젤레스에 지점을 열게 되었음을 알려 주었습니다. 개장일에 참여해서 컵케이크 한두 개를 먹고 싶었나요 5 메이드카페?

나는 컵케이크를 거절할 사람이 아니다. 그래서 당연히 그렇다고 대답했어요. 우리는 결국 오늘 오후에 만나기로 합의했고, 페어팩스의 신호등이 타이밍에 맞지 않았던 덕분에 한낮의 심한 교통 체증을 뚫고 마침내 매그놀리아로 향했습니다. 나는 고객이 부족하다는 사실에 즉시 충격을 받았습니다. 로스엔젤레스에 컵케이크 가게가 문을 열 때마다 비밀 엄마 뉴스레터가 항상 발송되는 것 같기 때문에, 나는 단지 와주 위에 줄(풍선은 말할 것도 없고)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내가 찾은 것은 제니 외에는 아무도 없는 텅 빈 빵집뿐이었다.

글쎄요, 제니뿐만이 아니었습니다. 모든 매그놀리아 베이커리의 주인도 거기에 있었습니다. 이것은 Ben & Jerry’s의 Ben을 만나는 것과 비슷했습니다. 사업을 시작할 때 탐색해야 할 수많은 관료주의가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고, 관료주의로 인해 Magnolia의 개점일은 다음 날로 연기되어야 했습니다. 맞습니다. 오늘은 컵케이크가 없습니다.

주인은 우리를 불쌍히 여겼고, Jenny와 나에게 가게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바나나 푸딩을 기꺼이 공급했습니다. 말씀드리자면 저는 바나나 푸딩을 좋아하는 사람이 아닙니다. 괜찮 습니다 . 오해하지 마세요. 하지만 저는 항상 초콜릿 디저트에 끌립니다(특히 푸딩에 관해 이야기할 때). 음, 초콜릿 편견은 지독합니다. 이 푸딩은 맛있었어요. 아주 맛있는. 젠장, 나는 그것이 도시의 바나나 푸딩 왕으로 Baby Blues Barbeque를 몰아냈다고 확신합니다.

Jenny와 내가 무료 디저트를 먹으면서 우리는 가게를 어슬렁거리다가 다른 누군가로부터 Magnolia가 개점을 연기해야 ​​했던 이유가 분명히 3번가에 있는 지역 상점들에 큰 혼란이 일어나고 있기 때문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여기서 스캔들이 발생합니다.

먼저, 제가 말하려는 내용의 서문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저는 이 정보를 단 한 곳에서만 받았기 때문에 그 진실성에 대해서는 실제로 말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저는 소문이 사실이라고 생각하고 싶습니다. 게다가 저는 저널리스트가 아닌 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