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앤젤레스 최고의 멕시코 음식 레스토랑 10곳

광고 LA 음식 문화는 세계 각지의 요리가 다양하게 혼합되어 있지만, 많은 엔젤리노 사람들이 없이는 살 수 없는 가장 유명한 음식 전통 중 하나는 바로 멕시코 요리입니다. 거의 모든 곳에서 볼 수 있는 수많은 타코 트럭부터 수상 경력이 있는 셰프 레스토랑과 그 사이의 모든 것까지, 로스앤젤레스에서는 맛있는 옛 멕시코 음식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글렌데일과 LA의 다른 지역에 있는 멕시코 레스토랑은 모두 사랑받는 음식을 훌륭하게 표현하고 있으며, 시내에서 멕시코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서현 술집.
Frida Americana – Frida Mexican Cuisine 레스토랑은 멕시코 지역 인기 요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요리를 찾는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곳입니다. 글렌데일 최고의 멕시코 레스토랑 중 하나인 Frida Americana는 가장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요리 천재들이 준비하고 제공하는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현대 멕시코 요리를 약속하며 여러분이 원하는 최고의 고급 식사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
Guelaguetza – Oaxacan-Mexican 파티의 중심이라고 불리는 Guelaguetza는 축제 축하 행사를 위한 최고의 장소일 뿐만 아니라 귀뚜라미부터 강렬한 두더지, 달콤한 엔칠라다 등에 이르기까지 이국적인 음식을 제공하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Gracias Madre – 도시에서 찾을 수 있는 최고의 비건 멕시코 식당 중 하나인 Gracias Madre는 고기와 유제품을 사용하지 않고 멕시코 팔레트의 풍부한 맛을 약속합니다.
Broken Spanish – Ray Garcia 셰프 팬이라면 이 모드 멕시코 레스토랑이 여러분을 위한 것입니다. 계절에 따라 인기 있는 요리와 우리 모두가 알고 사랑하는 고전적인 맛과 요리를 매우 창의적으로 재해석한 요리를 제공합니다.
살라자르(Salazar) – 전형적인 이스트 사이드 LA 맛을 찾는 사람들은 살라자르(Salazar)를 시험해 보아야 합니다. 살라자르(Salazar)는 대부분 야외에 위치하기 때문에 그 자체로 눈에 띕니다. 제대로 된 멕시코 음식을 맛보기에 좋은 살라자르는 프로그타운을 방문할 때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로테리아 그릴(Loteria Grill) – LA의 선구적인 타코 전문점이자 카르니타스, 아사다, 목사 같은 표준 주요 타코 이외의 더 흥미진진한 변형 타코를 최초로 제공하는 곳 중 하나인 로테리아 그릴은 인근 지역에서 가장 광범위한 타코 메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페티 캐시(Petty Cash) – 타케리아에 대한 로테리아의 전통적인 접근 방식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좀 더 현대적인 페티 캐시(Petty Cash)로 가십시오. 이는 현대적인 미국식과 멕시코식 전통을 흥미진진하게 혼합하여 콜리플라워 크레마를 곁들인 바삭바삭한 브뤼셀 콩나물이 특징인 요리입니다. 버터넛 스쿼시를 사용하여 만든 이국적인 나초 외에도 프레즈노 고추로 맛을 낸 반 껍질 굴 민고네트가 있습니다.
마리스코스 할리스코(Mariscos Jalisco) – LA 시내 동쪽 변두리에 위치한 마리스코스 할리스코(Mariscos Jalisco)와 유명한 타코 데 카마론 및 생선 토스타다의 본고장입니다.
구이사도스(Guisados) – 요리사가 두껍고 쫄깃한 토르티야와 녹색 칠레 소스로 끓인 치카론을 특징으로 하는 전설적인 조림 타코를 준비하는 모습을 지켜보세요.
카카오 멕시카테슨(Cacao Mexicatessen) – 이 매력적인 델리는 엔칠라다와 매콤한 두더지 같은 다양한 전통적 위안과 함께 현대적인 느낌이 가미된 풍성한 브런치 음식을 제공하는 멕시코의 뿌리를 그대로 유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