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리다 역사 주립공원

다데 전투에 대해 알고 계시나요? 이 전투가 벌어진 유적지는 플로리다 부시넬에 있는 Dade Battlefield Historic State Park에 보존되어 있습니다. 이 전투와 그 중요성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려면 1830년대로 거슬러 올라갈 필요가 있습니다 구글 계정 판매.

미국 정부와 세미놀 인디언 사이의 경쟁 갈등이 격화되었던 것은 1830년대였습니다. 1821년 플로리다는 스페인으로부터 인수되어 미국의 영토가 되었습니다. 단 9년 만에 백인 정착민과 세미놀 인디언 사이의 충돌이 증가했습니다. 당시 우리 대통령은 의회에 인디언 제거법 통과를 촉구한 앤드루 잭슨이었습니다. 이 법을 통과시키기 위해 의회는 세미놀에게 주어진 조약 보장을 무시해야 했습니다. 이 법은 대통령에게 남부 인디언 부족들을 제거하기 위한 협상을 시작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했습니다. 법의 세부 사항은 간단했습니다. 인디언들은 조상의 고향을 대신하여 미시시피 강 서쪽의 연방 영토로 이주해야 했습니다. 많은 세미놀족이 평화롭게 떠났지만 일부 세미놀족 인디언은 떠나기를 거부했습니다. 미국 정부와 세미놀 사이에 많은 갈등이나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그러나 1835년 12월 28일 다데(Dade) 전투로 인해 미국은 세미놀(Seminoles)과 완전히 전쟁을 벌이게 되었습니다. 이는 미국 역사상 가장 비용이 많이 드는 인도 전쟁으로 판명되었습니다.

1835년 12월 미군은 포트 브룩(현재 탬파)에서 포트 킹(현재 오캘라)까지 행진을 하고 있었습니다. 이 병사들을 이끄는 것은 이번 행진에 참여한 118명의 병사 중 한 명인 프란시스 데이드(Francis Dade) 소령이었습니다. 이 병사들은 한 대의 포병을 가지고 있었고 그들의 임무는 포트 킹의 수비대를 강화하는 것이었습니다. Fort King을 향해 계속 나아가는 동안 군인들은 Seminoles의 공격 가능성에 대해 경계했습니다. 1835년 12월 28일까지 군인들은 덤불과 늪을 떠나 더 넓은 공간으로 이동했기 때문에 편안해졌습니다. 군인들은 세미놀들이 며칠 동안 그들을 따라다녔다는 사실을 전혀 몰랐습니다. Dade 소령은 두 가지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그의 부하들이 공격에 대한 두려움에서 벗어나도록 허용했고 두 번째로 그의 측면에는 정찰병이 없었습니다. 이 두 가지 오류는 비용이 많이 들었고 1835년 12월 28일에 Dade 소령이 Seminoles의 공격을 받았습니다. 세미놀은 야자나무의 작은 버전인 팔메토(Palmetto)에 의해 숨겨졌습니다. 사실 팔메토(Palmetto)라는 이름은 작은 야자나무를 의미하는 스페인어입니다. 데이드 소령은 그들이 매복 공격을 하러 가고 있다는 사실을 전혀 모르고 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세미놀의 위장된 위치에서 총성이 울렸습니다. 첫 번째 총성이 발사된 후 군인의 절반 정도가 쓰러졌습니다. Dade 소령은 전투를 일시 중지한 포병에서 한 발의 사격을 가할 수 있었습니다. 이는 데이드 소령과 그의 부하들에게 재편성하여 통나무 흉벽을 만들 시간을 주었습니다. Breastwork는 가슴 높이의 임시 요새입니다. 두 번째 공격 이후 다데의 군대는 중상을 입은 4명의 군인을 제외하고는 전멸했습니다. 생존자 중 두 명은 Thomas와 Ransom Clarke로 Fort Brook에 대한 공격 소식을 다시 전할 수 있었습니다. 세 번째 병사인 Joseph Sprague는 포트 브룩에 도착한 후 사망했습니다. 남은 병사는 요새에 도달하기 전에 사망했습니다.

오늘은 데이드 전장 역사 국립공원(Dade Battlefield Historic National Park)에서 이 역사적인 전장을 볼 수 있습니다. 이 공원에는 하이킹 코스, 이 역사적인 전투에 대한 정보와 전시물, 이 전투의 역사에 대한 12분짜리 비디오를 제공하는 방문자 센터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