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 산업에 사용되는 TMT 철근에 대한 기본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시공업체는 건설 작업에 사용되는 재료와 구조물을 안전하고 강하게 세우는 데 사용되는 재료에 대해 명확하게 이해하고 있습니다. 옛날에는 집을 짓는 데 쇠막대와 콘크리트 슬라브를 사용했습니다. 그러나 이 막대는 초기 단계에서 매우 빠르게 녹슬었습니다. 따라서 이는 앞으로의 구조에 큰 영향을 미치고 집은 자주 수리해야 했습니다. 저렴하고 부적절한 원자재로 만들어진 구조물이 자연의 위험에서 살아남을 수 없다는 것은 매우 명백합니다.

구조적 재해의 주요 원인은 무엇입니까? 다층 건물이나 교량과 같은 대형 콘크리트 구조물은 다음과 같은 이유로 종종 파괴됩니다 건대 술집.

a) 잘못된 계획,

b) 계약자의 과실 및

c) 품질이 낮은 재료를 사용합니다.

이로 인해 TMT 철근의 중요성이 높아졌습니다. 고품질 바는 콘크리트 구조물을 수년 동안 똑바로 세울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벵골 및 기타 지역의 TMT 바 제조업체는 매우 중요합니다.

TMT 스틸바란 무엇인가요?

TMT는 “열 기계적 처리”를 의미합니다. 이 강철 막대는 부드러운 코어와 단단한 외부 표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식과 지진에 대한 저항력을 제공합니다. TMT 강철 막대는 일반적으로 산업 시설, 교량, 주거용 건물 및 기타 콘크리트 목적을 건설하는 데 사용됩니다. 기존 철근인 TOR바보다 성능이 우수합니다.

열 기계 처리 바의 등급

인도에는 4가지 등급의 TMT 강철 막대가 있습니다. 그들은 –

Fe415
Fe500
Fe550
Fe600
등급이 높을수록 철근의 강도가 커집니다. 등급이 높은 철근은 건물의 지붕과 바닥에 적합합니다. 등급이 낮은 것은 난간, 발코니 및 장식 구조물을 만드는 데 이상적입니다.

이제 2차강과 1차강의 구별되는 특징을 알아봅시다.

1차강과 2차강 구별

인도에는 두 가지 유형의 철강 생산업체가 있으며 TMT 철근은 1차 및 2차 철강의 두 가지 종류로 제공됩니다. 콜카타(Kolkata), 두르가푸르(Durgapur) 및 기타 지역의 TMT 철근 제조업체는 이 두 강철로 철근을 생산합니다.

Fe500D 및 Fe415 철근은 주거용 구조물 건설에 가장 적합합니다. 계약업체는 연성과 강도 때문에 최초의 다양한 TMT 철근을 선호합니다. 1차 생산업체는 HYQST 기술을 사용하여 바의 견고한 외부 코어와 유연한 내부 코어를 갖습니다. 2차 생산업체에서는 Fe415 바와 500D도 생산합니다. 보조 TMT 철근에는 리브 패턴이 없습니다. 결론적으로, TMT 철근의 내식성과 높은 강도로 인해 엔지니어는 평생 동안 사용할 수 있는 구조를 만들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