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d Air 및 iPad Mini에 대한 Phil Granere

광고 최신 “아이패드 에어”는 미니와 함께 출시되었으며, 무게는 적지만 가격은 디스플레이 크기보다 낮습니다. 에어는 499달러부터 시작하는 가격이고, 미니는 약간 더 높지만 디스플레이 크기는 . 이전 미니보다 약간 더 비쌌으며 디스플레이 크기, 무게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미니 캐리어.

애플이 작년에 미니를 출시했을 때, 원래의 핸드가 갑자기 무거워 보였습니다. 미니는 원래보다 가격이 저렴하고 주머니와 가방에 쉽게 넣을 수 있다는 점도 인기가 있었고, 이 기능이 그것을 만들었습니다. 비록 주머니에 있는 고객들이 무거운 가격으로 피해를 입었지만.

Apple의 원래 iPad보다 무게가 28% 가볍습니다. 무게는 단 1파운드이고, 원래보다 28% 가볍습니다. 곧 출시될 Mini보다 1/4파운드 더 무겁습니다. 디자인의 무게를 줄이는 것 외에도, 이 회사는 프레임 크기의 가장자리도 줄여서 Air가 덜 넓게 느껴집니다. Air의 가격은 499달러부터 시작합니다. 셀룰러 버전은 130달러 더 비쌉니다.

아이패드 에어의 9.7인치 화면은 그대로 유지했다. 하지만 가볍고 얇은 회사로 유지하기 위해 전면 유리, 터치 센서, 디스플레이, 배터리, 알루미늄도 후면 두께를 줄였다. 하지만 많은 기능과 첨단 기술을 갖췄다. 아이폰 5S에도 사용된 7프로세싱 칩에 에어를 넣었다. 두 배 더 빠르다. M-7 프로세서, 더 나은 배터리 수명, 두 개의 Wi-Fi 안테나의 더 많은 데이터 처리 용량, 더 빠른 다운로드, 후면과 상단 마이크, 소음, 더 나은 품질의 오디오 녹음, 더 나은 사운드 밸런스를 강점으로 꼽았다. 셀룰러 버전의 에어 유니버설 모델은 전 세계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으며 4G 주파수 대역을 갖췄다.

많은 회사가 도전적인 제품을 시장에 내놓고 있는 동안. Microsoft는 최근 Surface 태블릿의 새로운 버전을 출시했는데, 가격은 449달러에서 시작합니다. Amazon Kindle Fire Air Acdiaks의 풀 사이즈도 무게가 가볍고 가격도 저렴합니다(379달러). Samsung의 Galaxy Note 10은 도전적이며 가격은 400달러입니다.

Philip Granere에 대해 더 읽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