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차를 마시는 것의 놀라운 이점

녹차는 수세기 동안 일본과 중국에서 약효 때문에 즐겨온 상쾌한 음료입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아침에 기운을 북돋우고, 심장을 보호하고, 면역력을 높이는 등 수많은 건강상의 이점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칼로리와 카페인이 적고 잠재적인 건강상의 이점이 많습니다 테아닌.

카테킨이 들어 있어 신진대사를 높이고 지방을 태우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기분, 집중력, 기억력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L-테아닌이 들어 있습니다. 또한 암으로 이어질 수 있는 손상으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항산화제가 들어 있습니다.

시도하고 싶다면 즐길 수 있는 방법이 다양합니다. 직접 끓이거나, 기성품을 사거나, 스무디나 다른 음료에 넣을 수 있습니다. 어떻게 마시든, 녹차는 맛있고 건강한 하루를 시작하는 방법입니다.

녹차는 천연 자극제입니다

녹차는 카페인 과다복용으로 인한 불안한 부작용 없이 더 깨어 있고 깨어 있는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천연 자극제입니다. 카페인의 천연 공급원이지만 커피보다 카페인이 적어 오후 내내 마셔도 수면을 크게 방해받지 않고 카페인 과다복용으로 인한 불안한 부작용을 겪지 않아도 됩니다.

카페인 외에도 진정 효과가 있는 아미노산인 L-테아닌도 들어 있습니다. 카페인과 L-테아닌의 조합은 불안하거나 초조함을 느끼지 않고도 더 깨어 있고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독특한 효과를 만들어냅니다. 또한 항산화제의 좋은 공급원이기도 하여 세포를 손상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인지 기능 향상, 심장병 위험 감소, 체중 감량, 암 예방 등 여러 가지 건강상의 이점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에너지를 높이고 건강을 개선할 수 있는 자연스러운 방법을 찾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맛있고 상쾌하며 찾기 쉽습니다.

녹차는 암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음료에서 발견되는 가장 강력한 항산화제 중 하나는 에피갈로카테킨 갈레이트 또는 EGCG라고 합니다. 이 항산화제는 유방 및 전립선 종양의 성장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암과 싸우는 음료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카테킨은 실험실 연구에서 암세포의 성장을 억제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최소한의 가공으로 영양소가 그대로 유지됩니다.

녹차는 소다와 다른 일반적인 카페인 공급원에 비해 비교적 가공되지 않았습니다. 잎을 따고 나서, 잎을 부드럽게 한 다음 압착하여 주스를 짜냅니다. 잎에 열을 가한 후, 잎을 말리고 사용할 준비가 됩니다. 이렇게 최소한의 가공을 거치기 때문에 실제 차나무에서 얻을 수 있는 많은 식물 영양소가 그대로 유지됩니다.

녹차는 심장병 위험 감소와 관련이 있습니다

7년 동안 40,530명의 일본인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하루에 녹차를 3~4잔 마시면 심혈관 질환으로 사망할 위험이 31% 낮아지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녹차의 항산화제는 심장을 보호하고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녹차에는 심장을 손상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항산화제인 카테킨이 들어 있습니다. 카테킨은 LDL(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혈류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신진대사를 촉진하여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녹차는 체중 감량과 체중 유지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카테킨이 풍부한 녹차를 마시면 2009년 이 분야의 연구에 대한 메타 분석에서 체중이 상당히 감소했습니다. 게다가 녹차를 마신 사람들은 상당한 체중 감량 후에도 건강한 체중을 유지할 가능성이 더 높았습니다. 녹차에는 신진대사를 높이고 지방을 태우는 데 도움이 되는 카페인이 들어 있습니다. 또한 지방 세포의 분해를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카테킨도 들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