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후에 근육이 아픈 이유는 무엇이고, 어떻게 하면 빨리 고칠 수 있을까?

운동은 몸과 마음 모두에 좋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몸을 움직이는 것은 심장에 좋고 지방을 태웁니다. 근력 운동은 뼈에 좋고, 근육을 키우고, 신진대사를 촉진합니다.

우리는 이런 것들 없이는 충만하고 바쁜 삶을 살 수 없습니다 좌동필라테스.

어떤 종류의 운동을 하면 근육이 아프나요?

운동 중에 이상한 루틴을 많이 하면 다음 날 통증이 생길 가능성이 더 큽니다. 근력 운동에는 두 가지 명확한 부분이 있습니다. 즉, 동심 운동과 이심 운동입니다. 동심 운동은 근육이 수축할 때, 즉 보통 당기는 경우입니다. 이심 운동은 근육이 확장할 때, 즉 보통 낮추는 경우입니다.

편심 단계 동안 실제로 근육 섬유가 찢어지고, 이때가 근육이 가장 열심히 일하는 때이기도 합니다. (내리막길 달리기도 불규칙한 운동으로 간주될 수 있으므로 DOMS가 그 후에 발생할 가능성도 더 높습니다.)

운동하면 왜 근육이 아프나요?

근육통은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습니다. 얼마나 자주 운동하든, 얼마나 최근에 운동의 종류, 양 또는 길이를 바꾸었든 말입니다. 근육통에 대해 알아야 할 첫 번째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근육을 키우는 유일한 방법은 먼저 근육을 분해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운동이 몸에 가하는 추가적인 스트레스는 일하는 근육에 작은 찢어짐을 일으킵니다.” 저자는 말한다. “이 작은 찢어짐은 흔합니다. 사실, 근육을 키우는 데 중요합니다. 반면에, 이 작은 찢어짐은 아픕니다.

신체가 이 작은 찢어짐을 치유하고 고치면 근육은 이전보다 더 강하고 건강하게 다시 자랍니다. 하지만 여기에는 나쁜 대가가 따릅니다.

지연성 근육통과 급성 근육통의 차이점은 급성 근육통은 운동 중 또는 운동 직후에 발생하며, 근육이 회복 및 강화되는 것이 아니라 근육 피로로 인해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느리게 진행되는 근육통은 얼마나 오래 지속되나요?

“지연성 근육통은 대개 운동 후 12~24시간 후에 시작되어 1~3일 후에 최고조에 달합니다.”라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아프면 약을 먹으세요. 아스파돌 150mg 이나 타파데이 200mg은 근육이 더 빨리 치유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지만, 통증을 다루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근육통은 기다릴 이유가 없어 보인다. 하지만 통증이 얼마나 오래 지속되는지는 얼마나 열심히 운동했는지에 따라 달라질 것이라고 말한다.

“근육이 회복되고 다시 자라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릴수록 운동은 더 힘들어집니다.”

운동 후 근육통을 없애는 방법

근육을 키우고 힘을 키우고 싶으면, 근육통이 생길 겁니다.

당신은 도울 수 있는 일을 알고 있습니까? 아니면 근육이 아플 때 고통을 참는 것만이 문제입니까?

“지연성 근육통은 근육이 강해지고 있다는 자연스러운 신호이므로 기다리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그러나 무섭기도 합니다.” Medical이 말합니다. “다행히도 통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방법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