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취 치료에 유용한 팁

불쾌한 체취, 즉 취한증은 에크린 땀샘이나 아포크린 땀샘의 과도한 땀샘으로 인해 자주 발생한다는 사실이 널리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 더욱이 이는 신체나 피부의 상층부에서 박테리아의 성장을 악화시킵니다. 땀에 닿으면 화학반응으로 인해 악취가 납니다. 이 문제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가정 방법을 부엌과 욕실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열악한 위생 상태도 몸에서 불쾌한 냄새나 냄새가 나는 또 다른 이유입니다. 식생활 패턴도 중요한 요인 중 하나입니다 등드름 바디워시.

많은 논의 끝에 이제 질문은 체취를 치료하는 방법입니다. 지금까지 문제의 원인을 찾기 위해 여러 가지 논의와 연구가 진행되어 왔지만, 사실 영구적인 해결책은 없습니다. 땀을 흘리게 되고 몸에 있는 박테리아가 화학 반응을 일으키기 때문입니다. 젊은 남성과 여성은 어린이와 노인에 비해 땀을 더 많이 흘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발에서 발생하는 취한증은 두껍고 따뜻하며 물에 젖은 피부가 수많은 박테리아의 온상이 될 때 발생합니다. 에크린 취한증은 피부가 피부와 접촉하는 부위, 특히 허벅지 사이에서 흔히 발생합니다. 비만과 당뇨병으로 인해 더욱 악화됩니다. 아연과 같은 영양소 부족은 불쾌한 체취의 일반적인 원인이기도 합니다.

몸에서 나는 악취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고 일정 기간 동안 건강한 습관을 기르는 데 도움이 되는 체취 치료법이 있습니다. 아래에는 실천할 경우 나쁜 체취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쉬운 일이 언급되어 있습니다.
– 매일 최소 8-10잔의 물을 마시십시오. 탄산 음료, 술, 담배, 담배를 완전히 피하십시오. 정기적으로 몸을 해독하십시오.
– 하루에 최소 2번 목욕이나 샤워를 하고, 여름에는 횟수를 늘릴 수 있습니다.
– 좋은 항균 비누나 바디워시를 사용하면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깨끗한 옷은 습기가 없어 세균이 번식할 수 있는 건조한 곳에 옷을 보관하세요.
– 일주일에 하루는 맵지 않고 지방이 적은 섬유질 식단, 과일과 녹색 채소를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 운동과 걷기를 일상 생활의 필수적인 부분으로 삼으십시오. 그러면 나이가 들수록 좋은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욕조에 백식초나 장미수를 첨가하면 목욕 후 상쾌한 느낌을 주고 체취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 피부에 화학 물질이 닿지 않도록 홈메이드 데오도란트와 향수를 만드세요. 예를 들어 허브 스프레이 데오도란트는 세이지, 고수풀, 라벤더 에센셜 오일 5방울과 증류된 위치하젤 2온스를 결합하여 만들 수 있습니다. 냉장고에 보관하고 사용 전 잘 흔들어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 체취를 억제하기 위해 비타민 A, 비타민 B 복합체, 비타민 C, 아연과 같은 영양 보충제를 제공하십시오.
– 파슬리는 체취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엽록소의 매우 좋은 공급원입니다. 생 형태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씹어 먹을 수 있는 정제와 젤도 시중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체취에 대한 완전하고 영구적인 치료법을 찾는 것은 지금까지 이 문제를 억제할 수 있는 약물이 발견되지 않았기 때문에 약간 어렵습니다. 그 이유는 유전, 폐경, 낮은 남성 호르몬 수치, 위장 질환, 불안, 우울증 등 많은 요인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몇 가지 집에서 하는 치료법과 건강한 생활 방식의 도움으로 당신은 확실히 우울증으로 인한 당혹감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나쁜 몸 냄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