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워치는 2006년 출시된 새로운 패셔너블 시계 브랜드로, 이후 글로벌 패션계에서 빠르게 화제를 모으며 유명해졌습니다. 토이워치의 캐릭터는 유명 시계 브랜드와 스와치(Swatch)를 합친 것입니다 레플리카.
이 브랜드는 유명한 시계 브랜드인 Submariner와 같은 유명하고 클래식한 스위스 시계에서 영향을 받아 훨씬 저렴한 가격에 밝은 색상과 스타일로 복제한 이탈리아 시계 아마추어이자 수집가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아이디어는 Swatch 가격의 단순한 럭셔리 디자인이었습니다. 디자인 및 생산 센터는 이탈리아에 현지화되어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시계의 디자인은 대담하고 재미를 강조합니다. Swatch와 마찬가지로 플라스틱 시계 애호가들 사이에서 대중화되었습니다. 스와치에 비해 토이워치의 재미는 컬러 조합의 대담함과 환상적인 표면적 디자인이 아니라 모방에 있다. 다른 시계 브랜드는 단지 디자인의 영감일 뿐입니다. 스타일 디자인과 생산 과정 모두에서 진지합니다. Miyota 석영 무브먼트를 채택하고 시대를 초월한 클래식 강철부터 고강도, 초경량, 하이테크 폴리카보네이트까지 다양한 소재를 사용합니다.
그 슬로건은 ‘나는 부자들을 위한 디자인 장난감 시계를 전문으로 한다’입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디자인은 잘 알려진 시계 브랜드의 해적판이거나 해골 그림이 있는 많은 크리스탈이나 플라스틱 디자인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그것의 반럭셔리 아이디어는 패션계, 특히 디자인과 액세서리 생산계에 돌풍을 일으키며 패션맨들의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명품시계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지만 많은 부자와 연예인들이 겹겹이 착용하고 있다.
시계일 뿐만 아니라 액세서리이기도 합니다. 토이워치의 창립자이자 디자이너인 마빌라(Mavilla)는 그들의 디자인에서 나온 시계는 섬세하게 제작되었으며, 함의가 가득하다고 말했습니다. 거미 시리즈는 전설에 따르면 행운의 부적이라는 점에서 거미를 주제로 하고 있습니다. 젤리 시리즈는 블랙, 화이트, 다크 블루, 라이트 퍼플, 레몬 옐로우 등 차별화된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른 시계벨트도 직접 교체할 수 있어 손목을 자유롭게 꾸밀 수 있다는 점이 재미있습니다. J-Looped 시리즈는 둥근 시계 원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시계 베젤의 위치를 시계 바닥으로 간주하여 손 그릇을 잡는 것처럼 쉽게 원을 그릴 수 있습니다.
토이워치가 궁금하시죠? 당신을 즐겁고 향수에 젖게 해줄 장난감인가요? 오늘날 그것은 전 세계 여러 나라와 최고의 쇼핑몰에서 판매됩니다. 장난감 시계 컬렉션은 방대하며 Jelly, Fluo, Crystal 및 Ceramic 스타일을 포함한 여러 범위로 나뉩니다.
토이워치는 이제 패션을 뒤집는다! 그 인기는 반럭셔리 제안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으며 슬로건에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