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최고의 보스턴 레스토랑 찾기 3부

모두들 돌아온 것을 환영합니다! 지난번에 우리는 이탈리아 요리를 위한 최고의 보스턴 레스토랑을 찾는 것이 우리 삶의 어느 시점에서 직면하게 될 장애물인지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우리는 메뉴 측면과 가족 소유 식당과 체인 레스토랑의 차이점을 다루었습니다. 이번 주에는 장식 측면에서 가족 소유 장소와 체인 레스토랑의 차이점을 살펴보겠습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소규모 레스토랑에 가면 대개 집처럼 느껴지는 곳에 있습니다. 테이블은 더 작고 테이블에 광고나 특별 상품이 많지 않습니다. 메뉴는 일반적으로 규모가 작으며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가족 요리법으로 구성됩니다. 스페셜이 있는 경우 서버가 고객에게 알려줍니다. 이 장소에 들어서면 항상 편안함이 느껴지며 훨씬 더 나은 식사 경험을 선사합니다. 인테리어에 관한 한 일반적으로 중성색으로 구성된 색상 팔레트가 있으며 조명은 항상 어둡습니다  H다이닝.

실제 식사 경험에 방해가 되는 압도적인 예술 작품은 없습니다. 내 개인적인 경험에 따르면, 가족이 운영하는 레스토랑의 환경은 체인 레스토랑에서 경험한 그 어떤 것보다 훨씬 더 편안합니다. 체인점의 테이블에는 대개 많은 양의 도구가 놓여 있습니다. 음료 메뉴, 디저트 메뉴, 특제 시트, 조미료도 생각보다 너무 많아요. 저는 주로 부스에 들어가고, 데이트 중이라면 데이트 중인 것 같은 느낌이 드는 테이블에 앉아 있는 게 더 좋을 것 같아요. 게다가 테이블도 결코 깨끗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결코 사라지지 않는 신비한 끈적끈적한 층이 항상 존재합니다. Best Boston Restaurant 선택보다 체인 레스토랑에서 식사할 때의 또 다른 단점은 음악이 항상 너무 크다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꽤 들리더라도 점점 더 커지는 것 같습니다. 뿐만 아니라 음악 선택 자체가 결코 의미가 없으며 노래가 무작위로 혼합되어 있습니다.

체인 레스토랑에는 항상 일종의 촌스러운 장식이 있습니다. 나는 벽에 붙은 플라스틱 간판부터 진품처럼 보이지 않는 허술하게 칠해진 커다란 그림까지 모든 것을 보았습니다. 벽의 색상은 항상 너무 밝아서 서두르는 느낌을 줍니다. 조명은 항상 너무 밝아서 식사를 즐기거나 함께 있는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없습니다. 자, 여러분이 보고 있는 모든 장소를 가능한 최고의 보스턴 레스토랑으로 볼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레스토랑을 구성하는 요소를 살펴보는 방법은 결코 다양할 수 없습니다. 다음 주에는 지금까지 논의했던 두 가지 유형의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와인 선택과 와인 지식을 살펴보겠습니다. 그때까지는 옵션을 탐색하고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