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의 음악적 유산은 물론 비교할 수 없을 만큼 훌륭하며, 그 전통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음악 축제인 벨파에세에서 매우 생생하게 살아있습니다. 이탈리아에서 가장 크고 가장 많은 사람들이 참석하는 3대 음악 축제는 아말피 해안의 라벨로 페스티벌, 두 세계의 스폴레토 페스티벌, 움브리아 재즈입니다. 라벨로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바그너의 작품에 대한 오마주로 시작해 이제 두 달여에 걸쳐 클래식 음악의 폭발적인 성황을 이루고 있다. 그 배경은 독특하게 아름답습니다. 빌라 루폴로(Villa Ruffolo)의 주요 강당과 위의 벨베데레(Belvedere)는 라벨로(Ravello)에서 가장 좋은 전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라벨로(Ravello)는 이탈리아 반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안선인 아말피 해안(Amalfi Coast)의 가장 좋은 전망을 제공하는 마을입니다. 최상급은 끝이 없습니다. 최근 혁신은 새로운 Niemeyer Auditorium이었습니다. 브라질의 건축 천재인 오스카 니마이어(Oscar Niemayer)가 디자인한 이 건축물은 바위 표면에서 뻗어나온 곡선미의 흰색 구조물로, 분명히 지지되지 않습니다. 올해 축제는 7월 8일에 시작해 8월 28일에 끝난다. La Calcara는 Ravello 바로 아래 해안에 있으며, Torre Cesarea는 야외 자쿠지와 수영장(Villas In Tuscany)을 갖춘 최대 18명의 대규모 파티를 위한 곳입니다 포항풀빌라.
이탈리아 외부에서 스폴레토 음악 축제로 더 잘 알려진 두 세계의 축제인 움브리아로 이동하여 1958년 Gian Carlo Menotti가 창립한 스폴레토에서 개최해 왔습니다. 6월 말과 7월 초에 3주에 걸쳐 말 그대로 수십 개의 이벤트가 진행된다는 것을 웹사이트의 프로그램에서 볼 수 있습니다. 올해는 이제 막 시작되었지만 7월 10일 일요일까지 계속됩니다. 서두르세요! 근처 빌라는 Frantoio di Poreta 및 Melograno di Poreta가 있는 단지의 일부인 La Colomba입니다.
클래식을 원하는 것이 아니라면 움브리아에서 움브리아 재즈 페스티벌을 즐겨보세요. 올해 주요 아티스트로는 BBKing, Chick Corea, Carlos Santana, 심지어 Prince와 Liza Minelli뿐 아니라 국내 실력자들도 많이 있습니다. 주로 페루자에서 열리며 주요 경기장에서는 무료 콘서트와 유료 이벤트가 많이 열립니다. 근처의 Casarossa는 12명이 잘 수 있다는 점에서 유용하지만, 6세라면 더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Poggio al Cerro도 경이로운 전망을 자랑합니다(Florence Apartment Rental).
남부에서 떠오르는 지역은 유명한 Trulli(돌 지붕이 있는 흰색 원형 주택)가 있는 Puglia이며 올해 7월 15일부터 8월 2일까지 Taranto 근처 Marina Franca에서 자체 음악 축제가 열립니다. 리스트(Liszt)와 로시니(Rossini)와 같은 고전적인 인기곡이 풍부하게 들어있지만, 숀베르그(Schonberg)와 웨일(Weill)에는 현대적인 느낌도 꽤 있습니다. 영화도 그렇습니다. 예를 들어 채플린의 “위대한 독재자”가 있습니다. 가장 가까운 빌은 Pizzariello입니다.
Wikipedia에는 공식 및 비공식 웹사이트 링크가 포함된 다양한 축제 목록이 있으므로 Dolce Vita Villas 빌라에 머무는 동안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