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 주인 대 식당 매니저로서의 경력

레스토랑 오너로서의 경력과 레스토랑 매니저로서의 경력에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레스토랑 매니저는 때때로 자신의 레스토랑을 소유하고 레스토랑 소유자는 종종 많은 관리 작업을 수행하며 둘 다 레스토랑의 성공에 막대한 투자를 하고 일상적인 운영에 참여하지만 일반적인 유사점은 거기서 끝납니다. 레스토랑 오너와 레스토랑 매니저의 구체적인 역할과 책임은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합니다 수원맛집.

식당 주인으로서의 경력

식당 주인은 다른 사람을 고용하여 식당을 관리하는 경우에도 식당의 전체 운영을 감독할 책임이 있습니다. 그들은 초기 투자를 하고 다른 사람에게서 식당을 사거나 자신의 식당을 시작합니다. 소유주는 식당에 새로운 장비와 공급품이 필요하거나 사업체가 위치를 초과하여 이전하거나 확장해야 할 때 추가 투자를 해야 하며 사업이 실패할 경우 엉망진창을 치울 책임도 있습니다. 주인은 식당의 성공에 기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지 그것이 자신의 일이기 때문이 아니라 자신의 투자, 아이디어, 그리고 종종 꿈이 이루어지기 때문입니다. 주인은 가장 큰 재정적 위험을 감수하지만 식당이 성공하면 가장 큰 보상을 받습니다.

그들은 부엌과 바닥에서 각자의 책임 수준이 다릅니다. 일부 소유자는 다른 사람을 고용하여 모든 일을 하고 그들이 올바른 결정을 내릴 것이라고 믿으며, 다른 소유자는 매일 거기에서 고객 및 직원과 상호 작용하고 관리 의무를 수행합니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사업을 순조롭게 시작하면서 일주일 내내 장시간 일해야 하지만, 사업이 성공하면 편안히 앉아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기회를 얻습니다.

레스토랑 매니저로서의 경력

그들은 비즈니스가 원활하게 운영되도록 식당 주인과 긴밀히 협력합니다. 그들은 또한 레스토랑이 이윤을 남기고 운영되고 있는지 확인하는 데 기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실 이것이 그들의 주요 관심사입니다. 관리자는 성공하도록 유혹하기 위해 급여 인상, 보너스 및 이익 분배를 가지고 있으며, 실패를 피하도록 유혹하기 위해 직장을 잃을지 모른다는 두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경력에는 요리 예술 및 고객 서비스에 대한 지식과 이해뿐만 아니라 예산 책정, 리더십, 커뮤니케이션, 분석 및 계획 기술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