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는 모든 것이 시작된 곳입니다

광고 우리는 이제 모두 어른이 되었고, 만화책을 읽기에는 너무 늙었습니다… 정말요? 우리는 실제로 만화책을 읽기에는 너무 늙었을까요? 신문 가판대에 서서 화려한 잡지의 최신호를 들여다보며, 최고의 만화책 중 하나를 골라서 몇 페이지 읽어보고 싶은 유혹을 느껴본 적이 있나요  레플리카?

아니요… 절대… 음… 사실 한 번만… 아니면… 괜찮아요, 만화책을 읽고 싶어하는 건 문제가 아니에요. 결국 왜 지적인 이미지를 유지하기 위해 즐기고 싶은 충동을 억제해야 하나요? 우리 모두는 신문의 주말 잡지 섹션에 자리를 잡은 만화 스트립을 보는 경향이 있습니다. 왜 장벽이 있을까요? 모든 연령대의 누구나 실제로 이런 재밌는 컬렉션 중 하나를 집어 들고 웃어넘길 수 있습니다. 지금은 농담이 어리석게 들리지만 우리가 사는 환경이나 생존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고 말할 수 있는 환경에서는 유치한 농담과 같은 쉽고 어리석은 것이 상당한 고통의 짐을 확실히 덜어줄 수 있습니다.

만화책을 읽는 것은 아이들의 즐거운 시간이지만, 만화를 만드는 것은 확실히 심각한 작업입니다. 책의 한 장을 만드는 데도 많은 것이 필요합니다. 캐릭터를 구상하고, 만화가와 일러스트레이터가 작업하고, 대본을 준비하고, 모든 구성 요소를 함께 배열하고, 며칠간의 노력으로 유혹적인 책을 준비합니다. 하지만 어떻게, 어디서 시작되었는지 아십니까? 누가 실제로 아이디어를 내놓았을까요? 이 만화 캐릭터들이 어떻게 정체성을 얻었을까요?

궁금한 분들을 위해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이러한 질문에 대한 확실한 답은 없습니다. 아마도 항상 존재해 온 스토리텔링의 예술이 일러스트레이터에게 이야기를 인쇄 형태로 변환하도록 영감을 주었을 것입니다. 아니면 손주들을 즐겁게 하려고 한 할아버지가 종이에 무언가를 만들어 만화책이라고 불렀을 수도 있습니다. 만화가 확립된 날짜는 없지만 19세기 말과 20세기 초에 이 예술은 인정을 받았습니다. 유명한 만화 캐릭터들이 자신의 세계를 탐구한 것은 신문과 잡지를 통해서였습니다. 사실, 초기 작품들은 본질적으로 오락을 위한 것이 아니라 종교적 인식의 목적에 더 많이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사회적, 정치적 성격의 다른 주제들도 만화책을 확산 매체로 여겼습니다.

그러나 그 이후로 만화책은 모아야 할 비판적 관심을 유지하는 데 실패했습니다. 수년에 걸쳐 이 여정은 오락이라는 현재의 책임으로의 명확한 변화를 보였습니다. 만화는 이제 어린이와 성인을 만족시키는 데 전념하는 유머러스한 경향으로 만들어집니다.

만화책은 모두 괜찮지만, 이 분야에서 유일하게 심각한 우려 사항은 어린이에게 미칠 수 있는 파괴적인 영향입니다. 특히 미국과 같은 지역에서는 신문에 일간 만화 부록을 금지하는 시위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모든 예술 분야와 마찬가지로 몇 가지 예외가 있지만 만화책은 대중의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campfire.co.in/ 에서 확인하세